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언제?… 신입생 등록금대출 '휴일'에도 가능 안내

공유
15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언제?… 신입생 등록금대출 '휴일'에도 가능 안내

한국장학재단이 미등록충원 대학 학부 신입생 등록금대출 실행에 대해 공지했다. 사진=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장학재단이 미등록충원 대학 학부 신입생 등록금대출 실행에 대해 공지했다. 사진=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한국장학재단이 미등록충원 대학 학부 신입생 등록금대출 실행에 대해 공지했다.
재단은 “휴일인 2월 10일(토)과 2월 11일(일)에도 미등록충원 대학 학부 신입생 등록금대출 실행 가능 안내”란 공지를 통해 이에 대해 설명했다.

재단은 “포항지진으로 인한 수능 연기 이후 대학입시 일정이 순차적으로 연기됐다”면서 “신입생 미등록 충원 기간 중 휴일인 10일고 11일에도 이에 따라 등록금대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안내에 따르면 휴일 등록금대출 일정은 오는 10일과 11일 24시간 이루어진다. 단 대출실행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등록금대출을 신청해야 한다.

대상자는 대학 신입생으로 제한한다. 이들은 공인인증서는 오는 8일까지 발급받아야 하며, 학자금대출 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재학생은 이용이 불가하다.

다만 입학예정 대학의 휴일수납 가능여부는 별도로 확인해야 한다.

한편 재단은 앞서 2018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2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