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가박스, 이벤트 진행중…경품 대박 "순금 5돈에 영화관람권과 치킨까지"

공유
3

메가박스, 이벤트 진행중…경품 대박 "순금 5돈에 영화관람권과 치킨까지"

메가박스가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사람들 관심이 뜨겁다. 사진=메가박스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메가박스가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사람들 관심이 뜨겁다. 사진=메가박스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메가박스가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사람들 관심이 뜨겁다.

메가박스는 지난 달 29일부터 이들 28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가 선호하는 영화관에 출석체크를 한 후 새해 다짐 댓글을 등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미션은 두 가지다. 첫 번째 미션은 신년 맞이 개인정보 업데이트다. 메가박스 고객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수신동의를 완료하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게 메가박스의 설명이다. 이 과정을 마치면 온라인 예매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은 2018년의 다짐을 댓글로 공유하는 것이다. 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미션에 참여해서 당첨자 2018명 안에 들면 다양한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상품은 순금골드바 5돈 1명, 1돈 2명이 있다.

이밖에도 메가박스 2D 영화관람권 1매씩 61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0명,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 pack 30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400명, CU 모바일 상품권 2천원권 1매씩 500명이다.

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화 확인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