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택이 쏠쏠] 삼성카드 롯데카드 BC카드

공유
1

[혜택이 쏠쏠] 삼성카드 롯데카드 BC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처

◇삼성카드, 설맞이 이벤트
삼성카드가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PK마켓·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홈플러스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최대 20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백화점·할인점·슈퍼 마켓에서 2~3개월,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2~5개월, 여행·항공·면세점 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설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롯데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유통매장 설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전망대 SEOUL SKY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먼저 롯데마트에서 오는 16일까지 롯데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금액구간대별 5%를 최대 5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롯데슈퍼에서는 설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및 구매금액구간대별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14일까지 한우 정육세트를 9만90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35%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동반 3인까지는 25% 할인해 준다. 전망대 SEOUL SKY 입장권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날엔 BC, ‘황금 개 골드바’ 행운 잡으세요
BC카드가 오는 18일까지 ‘설날엔 BC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황금 개 골드바(gold bar)' 및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전가맹점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백화점∙대형마트∙슈퍼 설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이다. 행사 기간 내 BC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황금 개 골드바'(18명) 및 스타벅스 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1명)는 20돈 무게의 황금 개 골드바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모든 BC카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이마트 에브리데이·롯데슈퍼 등 마트에서 명절 선물세트와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