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초등학교 졸업생에게 장학금 전달

공유
0

대한항공, 초등학교 졸업생에게 장학금 전달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2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2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대한항공이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선물했다. 초등학교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것이다.

대한항공은 자사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이 2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작은 꿈과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항공은 이날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봉사정신이 투철한 모범 졸업생 8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중열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부지점장은 "10년 동안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이어갈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서울 본사와 부산 테크센터에서 항공체험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