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CJ오쇼핑, G마켓, 마리오아울렛

공유
0

[이거 꼭 봐!] CJ오쇼핑, G마켓, 마리오아울렛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J오쇼핑 SEP(셉), 팬톤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의 뷰티 독립브랜드 SEP(셉)이 글로벌 색체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S/S콜렉션 ‘엣지 오프 네이쳐(Edge of Nature)’를 선보였다. ‘립스틱 X’ 2종과 ‘립스틱 X 모이스춰’ 1종, 그리고 4가지 색을 담은 팔레트 ‘아이섀도우 X 4’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손쉽게 바르고 간편하게 떼어내는 SEP의 ‘리퀴드 스티커 미니 네일’ 바이올렛 컬러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2월 1일부터 CJ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49개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EP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뉴발란스 840’ 온라인 단독 선발매


G마켓이 ‘뉴발란스 840’을 오는 6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선발매한다. 해당 제품은 뉴발란스의 새 모델인 아이유가 착용해 이미 ‘아이유 운동화’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뉴발란스 840’은 팀블루와팀핑크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선발매를 기념해 정가에서 5% 할인한 12만2,550원에 판매한다. 또한,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 의류, 모자 등을 2018 신제품부터 특가 이월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2018년 봄여름 신제품으로 5% 할인가에 선보이는 ‘18 S/S 백팩 모음’은 13만2,050원부터, ‘S/S 트레이닝복 컬렉션’은 6만5,55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신학기 필수품인 슬리퍼도 2만7,550원부터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복합놀이문화공간 ‘G2Zone’ 오픈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일 지역 내 최초의 대규모 복합놀이문화공간 ‘G2존(G2Zone)’을 오픈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 11층에 신개념 복합놀이문화공간 ‘G2Zone’이 오는 2일 오픈한다. 약 398평 규모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놀이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게임존에는 사격, 야구, 다트 등 각종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스포츠 게임과 함께 최신식 VR(가상현실)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 잡은 락 볼링장도 선보인다. 총 6개의 레인을 갖춘 락 볼링장은 화려한 네온 조명과 신나는 음악으로 꾸며지며, 가벼운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카페&펍을 갖췄다. 10시 30분에 오픈해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새벽 12시, 금,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