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롯데자산개발, K쇼핑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롯데자산개발, K쇼핑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몰 은평, “천연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잡아요”


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이른바 ‘삼한사미(三寒四微)’ 현상이 나타나면서 쾌적한 공간을 찾아 롯데몰 은평을 방문하는 몰링족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롯데몰 은평에 위치한 친환경 정원식 카페 ‘수수가든카페’에서는 7천원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틸란드시아’를 선보이고 있다. 미세먼지를 잡아먹는 공기정화 식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틸란드시아는 흙이 없어도 집안의 벽이나 공중에 매달아 키울 수 있다. 병, 화분, 장식용으로 관리하기도 쉬워서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전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우리은행 공항 환전소 프로모션 제휴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3월 31일까지 우리은행이 주최하는 ‘명동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명동 스탬프 투어’는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100이상 환전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각 환전소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스탬프 지도에 프로모션 제휴 매장의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탬프는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해,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및 부츠 등 우리은행과 제휴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서울 명동 지역의 주요 매장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각 공항 내 우리은행 환전소에서 $100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외국인 FIT 전용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만 원권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방문 스탬프와 한정판 아스트로 포토북(8p)을 증정한다.

◇K쇼핑, 금빛 질주를 위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한다. 이번 K쇼핑 이벤트는 올 겨울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성공적인 경기 응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2월 한 달 동안 K쇼핑 방송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없이 총 2,018명을 추첨하여 ‘롯데리아 치킨풀팩’을 증정한다. 매주 화요일 총 4회로 나누어 추첨하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쇼가 발송된다. 또 K쇼핑 모바일 웹과 앱에서 TV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상품 건당 최대 50,000원까지 적립되며,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후 자동 적립된다.

◇AK플라자, 선착순 2018명에게 세뱃돈 행운봉투 증정


AK플라자는 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함께하는 설’ 선물 대전 기간 동안 ‘100% 당첨 세뱃돈 행운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뱃돈 행운봉투에는 100% 당첨 경품권이 담겨있다. 경품권 활용 후 설 명절 기간동안 세뱃돈 봉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각 점별 사은품데스크에 응모한 선착순 2018명 모두에게 제주항공 방콕 2인 왕복 항공권(1명), AK플라자 상품권 50만원(3명), AK플라자 상품권 30만원(5명), 테르메덴 이용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2월4일까지는 AK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각 점별로 선착순 200명에게 천연원료로 만든 ‘아로마 목욕세트’를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