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설 연휴 가족 사랑 위한 패키지 인기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올해도 연휴기간 고향 방문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쳐있는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랑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이번 설 패키지는 출시 이후 평소 호텔 이용률 보다 10% 이상 이용률이 더 높아지게 할 정도로 매년 귀경, 귀성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설 패키지인 '포 마이 홀리데이(For My Holi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온누리 상품권 5천원권(1매/1박당),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 2잔 테이크아웃(1박당) 등이 포함돼 있다.

◇63빌딩, ‘전망대에서 소원 적고 제주도 가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아트 미술관은 제주시와 제휴로 항공권 및 숙박 일체를 제공하는 ‘소원 적고 제주도 가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1명을 선정해 제주들불축제 초청권(2인), 항공권(2인),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3일(토)부터 11일(일)까지 63아트에서 소원엽서를 구매하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63컬처 페이스북에서 2018년 소원과 함께 들불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2월 2일(금)부터 8일(목)까지 1명을 추첨해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올해 18년째를 2018년 제주들불축제는 오는 3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3박 4일간 제주시 애월읍에서 진행한다. 63빌딩 전망대에 위치한 63아트 미술관과 아쿠아플라넷 여수, 제주, 일산의 소원의 벽에 걸린 엽서들은 제주들불축제에서 태워질 예정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졸업 입학 기념 25%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위해 4곳의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에서 졸업 또는 입학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최대 8명까지 25% 할인 혜택을 준다. 단 타 할인 카드와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뷔페식당 피스트의 주중 점심은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2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뷔페, 일식, 이태리식, 중식 레스토랑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만,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VIP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인 별도 체크인부터 객실 내에서 전문가의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호텔리어가 직접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 5객실 한정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는 일반객실 2배 크기의 스튜디오형 객실인 클럽 프리미어 룸으로만 판매되며,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2인 기준)이 제공된다. 2월 28일까지 일 5객실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8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제이드가든 수목원, 특별 문화강좌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이드가든수목원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강좌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문화강좌 교실은 케이크 만들기, 라떼아트, 팝아트, 냅킨아트(손거울, 메모 꽂이), 캔들아트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2월 말까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강좌에 사전 신청 후 유료로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과 설 연휴(14일~17일)를 제외한 모든 요일에 1일 3회(14시, 15시, 19시) 진행한다. ‘발렌타인과 설 연휴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는 제이드가든 관람과 레스토랑 식사(3만원 상당), 케이크 만들기, 커피, 행운권 추첨 등이 포함된다. 2인 기준 6만원이며, 선착순(10팀/1일)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