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렉트로룩스, 제품에 커피 향을 담다… 폴바셋과 함께 커피클래스 진행

공유
0

일렉트로룩스, 제품에 커피 향을 담다… 폴바셋과 함께 커피클래스 진행

일렉트로룩스가 지난 24일 폴바셋 한강스테이션에서 VIP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를 함께 만들고 시음하는 행사를 열었다.이미지 확대보기
일렉트로룩스가 지난 24일 폴바셋 한강스테이션에서 VIP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를 함께 만들고 시음하는 행사를 열었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제품에 커피 향을 담고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카페 브랜드 폴바셋과 함께 첫 커피 클래스 ‘더 테이스트 오브 커피 위드 일렉트로룩스-폴바셋’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폴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에서 지난 24일 열렸다. 폴바셋 소속 바리스타는 일렉트로룩스 VIP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에 대한 기본 지식을 전달했다. 아울러 브루잉 실습 등 커피를 함께 만들고 시음하는 시간도 가졌다.
일렉트로룩스는 폴바셋과의 협업을 통해 VIP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폴바셋은 다양한 커피를 시음하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을 소비자에게 제공해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 두 기업간의 협업은 상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일렉트로룩스는 행사장에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포트를 전시했다. 이 제품은 50~60도부터 8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보온 기능도 가능하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온도인 95도를 간편하게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폴바셋은 일렉트로룩스가 소구하는 프리미엄과 ‘피카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공통분모로 한다”며 “양 측이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강조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