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 제안

공유
0

시몬스,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 제안

사진=시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미니멀 라이프가 확산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채우는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러한 트렌드를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버튼 스티치다운 디테일의 헤드보드가 인상적인 신제품 프레임 ‘라비에(Lavie)’는 모던함에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더한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를 이룬다. 두 가지 재질로 구성되어 패브릭 소재의 라이트모브 컬러는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라무스 소재의 슬레이트 컬러는 차가운 느낌의 그레이 컬러로 보다 고급스러운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칼릭스(Calix)’ 프레임은 시크한 느낌의 블랙 컬러에 이어 두 가지 채도의 그레이 컬러가 깊이감을 내는 패브릭 소재의 콜드그레이 컬러를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의 헤드보드와 스틸 소재의 블랙 컬러 다리를 매치해 유러피안 감성까지 담았다. 헤드보드에는 스마트폰, 안경 등 간단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한 ‘시몬스 룩’을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모던한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다. 월 데코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티치 디테일의 헤드보드가 특징인 프레임 ‘플라보(Plavo)’는 인디그레이 컬러의 패브릭 소재가 침실에 포근함을 더한다. 패브릭 소재의 필로우 쿠션과 원목 프레임이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 ‘레비오(Revio)’는 부드러운 분위기와 동시에 탈부착 가능한 필로우 커버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고집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