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봇청소기 사면 소형 무선청소기가 덤?… 일렉트로룩스, 새해 맞아 확 푼다

공유
1

로봇청소기 사면 소형 무선청소기가 덤?… 일렉트로룩스, 새해 맞아 확 푼다

일렉트로룩스가 로봇청소기 퓨어i9 구매시 무선청소기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이미지 확대보기
일렉트로룩스가 로봇청소기 퓨어i9 구매시 무선청소기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로봇청소기를 사면 무선청소기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달 중 로봇청소기 ‘퓨어 i9’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간 가전업계의 사은품 증정은 메인 제품에 보조 아이템을 선물하는 형식이 대부분이었다.
로봇청소기 퓨어 i9은 지난해 9월 출시됐다. 출시 이후 한달 만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점유율 66.7%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3D 비전시스템도 탑재됐다.

이 시스템은 1개의 카메라와 2개의 레이저가 결합돼 완성된 기술이다. 집안 모든 가구와 장애물의 가로·세로 높이와 부피 등을 파악해 사람의 눈처럼 입체적으로 보고 분석해 2.2cm의 장애물을 넘는다. 그보다 높은 경우는 스스로 피한다.

추가로 증정되는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는 지난 2004년 출시돼 현재까지 1300만대 이상 판매된 제품이다.

일렉트로룩스는 로봇청소기뿐만 아니라 유선청소기 ‘울트라플렉스’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도 라피도를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울트라플렉스는 1800W의 터보싸이클론으로 미세먼지를 빠르게 흡입한다. 독일 인증기관 SLG로부터 미세먼지 방출 차단 인증도 획득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로봇청소기와 함께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시리즈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