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성공팩’ 새단장 20일 출시

공유
0

‘KT 성공팩’ 새단장 20일 출시

KT가 중소규모 기업 고객 대상 맞춤형 결합상품 ‘KT 성공팩’을 새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KT가 중소규모 기업 고객 대상 맞춤형 결합상품 ‘KT 성공팩’을 새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T가 중소규모 기업 고객 대상 맞춤형 결합상품 ‘KT 성공팩’을 새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

‘KT 성공팩’은 기업고객이 사업에 필요한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직접 선택‧결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복잡한 상품 구조를 단순하게 바꾸고 결합상품 종류를 더욱 늘렸다는 설명이다.
이전에는 인터넷과 결합할 경우에만 일반전화‧인터넷전화 등 결합할인이 가능했지만 KT 성공팩은 인터넷 외에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가상사설망(VPN) 등 모든 인터넷 상품에 기업전화와 모바일 상품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 결합 시 단일상품 합산가격 대비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PC백업, 악성코드 차단, 개인정보 관리 등 정보보안 상품과 지능형 CCTV ‘기가아이즈(GiGA eyes)’ 등 물리보안 상품까지 결합이 가능하다. 법인사업자만 가능했던 모바일 결합 구성을 개인사업자 임직원도 가능하도록 제약을 없앴으며 회선당 최대 88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15년 8월에 출시된 성공팩은 ‘소호 성공팩’, ‘비즈 성공팩’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25만 고객을 유치했다. 사업에 필요한 통신서비스를 통합 ICT 솔루션 패키지로 제공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