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동욱 “부정+부정은 강력히 긍정한 꼴, 1차 수비치고 헛발질 꼴”

공유
2

신동욱 “부정+부정은 강력히 긍정한 꼴, 1차 수비치고 헛발질 꼴”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17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입장발표와 관련한 의견을 SNS에 게재했다. 사진=신동욱 공화당 총재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17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입장발표와 관련한 의견을 SNS에 게재했다. 사진=신동욱 공화당 총재 SNS 캡처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17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입장 발표와 관련해 SNS를 통해 본인의 의견을 밝혔다.

신동욱 총재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원 특활비 수수 의혹 강력 부인은 강력한 긍정한 꼴”이라며 “1차 수비치고는 헛발질 꼴이다. 조급함이 화를 부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스스로 벌집을 쑤신 꼴이다. 침묵 만큼 강한 힘은 없다”며 “소리내 부스럼만 키운 꼴이다. 좌불안석 자인한 꼴이고 침묵이 금값 부인한 꼴이다”고 덧붙였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이날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사무실에서 최근 검찰의 국가정보원 특수활동시 수사와 관련된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 전 대통령은 “퇴임 후 지난 5년간 4대강 살리기와 자원외교, 제2롯데월드 등 여러 건의 수사가 진행되며 많은 고통을 받았다”며 “함께 일했던 많은 공직자들의 권력형 비리가 없었다는 것에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전 대통령은 검찰 수사가 처음부터 본인을 겨냥한 표적수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검찰 수사가 보수궤멸을 겨냥한 정치공작이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에 대한 정치보복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