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호텔, 에버랜드, 한화아쿠아플라넷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호텔, 에버랜드, 한화아쿠아플라넷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제주신라호텔,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에서 2~3월 한정 특별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과 실속까지 모두 갖춘 ‘어메이징 찬스(Amazing Ch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어 타입으로 나뉘며,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베이직 타입은 △본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프리미엄 타입은 디럭스 바다전망 객실 1박으로 구성됐다. △조식 2인 1회,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박당)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사계절 온수풀(평균 33도)로 운영되는 실내 외 수영장(인도어 풀, 패밀리 풀, 어덜트 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로맨틱 플로팅 시네마, 야외 풀사이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예약 가능 기간은 1월 2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0일까지.
◇에버랜드, '미리봄 나비정원'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겨울축제 '스노우 페스티벌'이 한창인 에버랜드가 겨울 추위를 녹이고 다가올 봄의 기운을 한 발 먼저 느낄 수 있는 '미리봄 나비정원'을 선보인다. 국내 유일의 판다 체험관인 판다월드 실내에 마련된 '미리봄 나비정원'에서는 긴꼬리제비나비,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꼬리명주나비 등 매일 4종 7000여 마리의 나비들이 꽃밭을 날아다니는 모습을 2월 중순까지 볼 수 있다. 올해는 전년 대비 선보이는 나비수가 대폭 증가해 더욱 풍성해진 나비들을 관찰할 수 있는데, 단순 관람을 넘어 다양한 생태 정보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놓고 있어 아이들의 겨울방학 체험학습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육사가 직접 나비의 생태와 특징에 대해 설명해주는 스토리텔링 시간이 매일 1회씩 진행되며, 손님들이 직접 참여해 나비를 날려 볼 수도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모바일 웹 리뉴얼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웹을 리뉴얼했다. 특히 이용행태에 따라 페이지를 배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아쿠아리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시간표 형식이 아닌 선택 시간 기준으로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하고 해양 생물들을 활용한 교육 콘텐츠를 확대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는 아쿠아플라넷63, 여수, 제주, 일산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11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매주 추첨해 CGV 영화권(1인 2매), 버거킹 와퍼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총 200명, 2월 14일(일)까지 모바일 웹 이용 후기를 남기면 CGV 영화권(1인 2매)을 총 25명에게 제공한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드리밍 랜드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꿈 같은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는 ‘드리밍 랜드 패키지(Dreaming Land PKG)’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8년부터 기존 비즈니스 호텔 이미지를 탈피해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키즈 콘셉트룸은 그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다. 하루 단 한 객실만 판매 예정이며,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 등 3인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일일 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주중(일~목) 36만5000원, 주말(금~토) 39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