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5일 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5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5일 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5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1월 29일‧정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재물운에 치우치지 말고 실질적인 소득으로 힘을 모아라. 경솔하게 뛰어들어 물의를 빚지 말라.

60년생 기회는 주어지나 운이 뒤따르지 않으니 물거품이 된다. 후일을 기약하되 능력을 축적하도록.

72년생 때로는 매사를 신중히 생각하다 기회를 놓치게 되니 능력은 충분하니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갈 것.

84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따라줘야 한다. 변화 변동은 또 다른 불안을 불러일으키니 주의를 요.


丑(소띠운세) 49년생 동분서주한들 몸만 바쁘고 소득도 없을 때이다. 매사에 성급함 보다는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61년생 과격한 발언이나 행동은 자제할 것.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73년생 귀인운의 도움은 따르나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게 된다. 가급적 가정에서부터 마찰을 피할 것.

85년생 때로는 거절하는 것도 좋은 방향으로 전개된다. 금전운 문제는 해결되며 안정을 찾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니 가급적 과로는 피할 것. 갈등이 고조되는 때이니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62년생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순리를 택하라. 부부운에 시비가 있으나 뜻밖의 국면으로 화해는 이뤄진다.

74년생 마음과 행동이 형통되니 순조롭게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안정을 찾을 때 건강에 유념함이 좋다.

86년생 현재 위치를 잘 활용하여 매사를 진취적으로 대처하면 목적은 무난히 달성한다. 이성운, 결혼운에도 행운.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상대와의 의견이 일치가 되지 않을 때이니 자제하는 마음이 필요할 것이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

63년생 능력의 한계에 부딪치더라도 포기하지 말라. 완벽함을 꾀하기 보다는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75년생 재물운도 따르며 주위와의 갈등도 대두되나 가급적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87년생 진실성 있는 대화가 승패의 관건이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며 남에게 큰 도움을 베풀게 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정신적인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뜻을 펴나가도록 하라. 의욕도 저조할 시기이다.

64년생 협동하는 과정에서 발전의 계기는 조성된다. 현실성을 잃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도록 하라.

76년생 마음의 갈등에 휩싸이니 무척 초조하고 불안한 때이다. 주위 여건이 결여되니 주의할 것.

88년생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기초능력보다는 능력이 저하될 때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건강에 신경을 쓸 것. 일과 건강 중에 건강을 택할 시기이다. 마음의 안정을 갖고 내일을 기약하라.

65년생 주변의 포용력이 필요할 때이다. 희망과 발전이 계기가 되고 뜻을 이루게 된다.

77년생 기초를 잘 닦으니 차분한 안정이 뒷받침 되어 매사 의욕이 솟구치며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89년생 의협심을 발휘하면 많은 동조자가 따를 것이다. 적극적인 자세가 매사 이익으로 전환 시킨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구체적으로 실현되는 단계이며 문서운 면에 한층 매진하면 안정과 재물운이 따른다.

66년생 심리적인 갈등은 활동적인 일로 해소를 시키도록 하라. 매사를 쉽게 생각하고 받아들여라.

7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의 변화는 좋은 내면을 갖추게 된다. 문서운 면에 재물운도 따를 수 있다.

90년생 변화나 변동은 자신의 이익으로부터 떨어져 나간다. 때로는 심리적인 불안의 요소도 있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염원하던 일이 풀리기 시작하니 좀 더 주위를 잘 활용할 것. 건강에 좀 더 유념하라.

67년생 독단적인 결정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참고하여 행동할 때 무난함을 이룬다.

79년생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고 문서운, 명예운이 뒤따를 수 있을 것이며 금전운 안정도 예상된다.

91년생 남들과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져라. 독단적인 성격에서 오는 이해의 부족으로 시비가 따를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때이다. 사업운이 활기를 띠게 되며 문서운 문제는 뜻대로 풀린다.

68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때 행운이 따를 수 있다. 문서운, 투자운, 부동산 매매 뜻은 이뤄진다.

80년생 섬세한 성격도 좋으나 상대의 성격을 파악하고 행동함이 우선이다.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

92년생 안정된 측면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겠다. 성과가 없더라도 계속 밀고 나갈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매사에 지금의 상태보다는 좀 더 폭 넓은 시야를 갖고 생각하고 관찰하도록 할 것.

69년생 화합하는 분위기에서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사업운이 분주하니 이익도 따르겠다.

81년생 때로는 자중하여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갈 것. 경솔한 판단은 실리는커녕 손해만을 부른다.

93년생 시간을 활용하되 가급적 종결을 짓는 방향으로 나아가라. 내일로 미루는 것도 생각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분주한 반면 자신을 잃고 생활할 우려가 크다.

70년생 성급한 행동은 문제를 해결하는데 아무런 도움이 안 된다. 뜻하지 않은 귀인운으로 행운은 따른다.

82년생 순리를 택할 때 보다 문제해결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사태가 심각해 질 수 있음에 주의하라.

94년생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이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원활치 못하니 매사가 귀찮아질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변화를 갖는 것은 실질적인 이익이 될 수 있으나 자신의 능력에도 한계가 있으니 명심하라.

59년생 예측 불허의 상황으로 승기를 잡게 된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71년생 일을 신속히 진행시키는 추진력이 필요하며 가급적 시간의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최선이다.

83년생 될 듯 될 듯하면서도 시간이 지연된다. 현 상황에서는 보다 적극성을 띨 때 성취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부산진구 금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