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1일(음력 11월 25일‧계묘일) 신년운세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차근차근 일을 풀어나감이 현명하다. 뜻은 성취된다.

60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상대로 인해 구설수, 관재수가 따르니 한층 조심하라.

72년생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주위와 의견대립을 불러일으킨다. 침묵하며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다.

84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예측하지 못한 불안감만 조성된다. 현 상태를 탈피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치중하지 말라. 순리를 역행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된다.

61년생 정직하고 부지런하면 주위의 칭송을 받는 성품이나 겸허한 자세가 중요하다.

73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이어지니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많은 사람들의 존경이 따른다.

85년생 실리적인 측면에서 몰아붙이면 명예운은 뒷전에 놓이게 된다. 다만 문서운 기쁨을 갖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사업운, 재물운이 강하게 작용하나 그에 따르는 갈등도 클 것이다. 행동은 가급적 과감하게.

62년생 내실을 기하여 은인자중할 시기이다. 명예운보다 실리를 추구함이 현명할 때이다.

74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가 빨리 이뤄지는 법이다. 여행운, 변동운이 유리한 조건에 선다.

86년생 모든 일에는 처음이 중요하다. 주위의 의견에도 신경을 써가며 일의 실마리를 풀어 나가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일은 최종단계에 이르렀으니 더욱 분발할 것.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르며 명예운도 얻는다.

63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을 얻겠다. 변화운, 변동운에서 일생의 전기를 맞을 수도 있음이다.

75년생 충실하게 다져 나가는 동시에 미비한 점을 보완해 비약적인 발전의 계기로 삼을 것.

87년생 현상 유지에 만족을 하여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가정적인 근심이 따르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과격한 행동보다는 순리적인 방법론이 필요하다. 매사 확고한 판단으로 대처하라.

64년생 변화를 모색하니 새로운 기회가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기선을 제압할 수 있도록 하라.

76년생 일단은 마음먹은 대로 밀고 나가라. 뜻을 세워 밀고 나갈 때 명예운, 재물운을 얻는다.

88년생 주위의 협조로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며 이웃간에 불미스런 관계도 해결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안정을 추구함이 상책이다. 경솔하게 나서다가는 구설수만 뒤따른다.

65년생 문서운 측면을 절대적으로 고수할 것. 진로나 계획이 예상외로 돌변할 수도 있다.

77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라. 심각한 변화에 부딪치지만 결국 뜻대로 관철된다. 애정운에 불화가 따른다.

89년생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행동하다보면 고독하게 된다. 자신의 페이스를 찾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문서운 보증 때문에 큰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함이 이롭겠다.

66년생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가려내라. 쌓은 공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으려면 양보하는 아량도 필요.

78년생 이해타산보다는 진실한 자기 안정이 요구된다. 변화는 또 다른 구설수와 시비를 불러온다.

90년생 금전운은 다소 시간이 지연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확고한 판단으로 가급적 종결짓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운, 명예운에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는 기회이다. 마음의 안정을 갖고 대처하여 밀고 나가라.

67년생 무리하거나 초조하지 않은 가운데 끈질긴 집념을 보여라. 때로는 방법론을 바꿔보는 것도 생각할 것.

79년생 미비한 상태로 끌고 나가던 것이 성취된다. 시간을 잘 활용하여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라.

91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리더십이 많이 요구된다. 주위의 반응을 중요시할 때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보증, 계약 등이 문서운으로 인한 갈등이 따를 우려가 크니 침묵하여 매사를 대처할 때이다.

68년생 고독감을 느끼거나 쓸쓸한 때일수록 동조자가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80년생 기회나 운은 뒤따르나 자신의 능력여부에 따라 매사가 결정 난다. 자만하지 말 것.

92년생 조직의 내부가 흔들리기 쉬운 때이다. 믿었던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우려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강인하게 돌진할 수 있는 힘을 완벽하게 강구하라. 주위를 의식하면 실효를 얻기 힘들다.

69년생 상대를 겸허한 마음으로 이해하여 보도록 하라. 순리에는 항상 좋은 결과가 따르기 마련이다.

81년생 문서운에 신경을 써라. 자신의 고집만 주장하지 말고 상대의 입장도 염두에 두도록 하라.

93년생 상대를 충족시킬 솔직한 대화로 뜻을 관철시켜라. 가급적 상대의 자존심을 손상시키지 말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예정된 것들이 앞당겨 돌아오는 시기이다. 문서운, 명예운은 물론 금전운도 안정이 따른다.

70년생 무슨 일이든 관철하여 나가는 적극성을 갖고 좀 더 과격하게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82년생 협동하고 공존하려는 자세에서 재물운도 따르는 법이다.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도록.

94년생 융합하는 길을 모색하도록.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의 행복이 곧 주위의 행복임을 인식할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면 매사가 더욱 복잡하게 엉킨다. 뚜렷한 주관으로 밀고 나가라.

59년생 숨은 노력은 직선적인 성격 때문에 능력을 인정받는 데 시간이 걸린다.

71년생 점차 구체적으로 뜻이 이뤄진다. 분주한 만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을 얻는다.

83년생 획기적인 기회를 이용할 줄 아는 판단력과 추진력이 필요하다. 행운의 기회는 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시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 충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