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63, 신라스테이, 롯데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63, 신라스테이, 롯데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MOU 체결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겨울방학을 맞아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연간 MOU를 체결해 이용 혜택 제공 및 콘텐츠 교류를 진행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보유 중인 해양생물 X-ray 표본을 바탕으로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는 1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4개월간 열리며 서대문자연사박물관 1층 갤러리월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또는 연간회원카드 소지 시 한화 아쿠아플라넷63과 일산 입장권 30% 할인이 가능하다. 입장권 1매당 4인까지 적용되며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발권일 기준 3개월 이내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맞이 역사 탐방 상품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1권) 도서로 구성돼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은 KTX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에 이용한 KTX 티켓 인증 시에 주중에는 객실 요금을 5000원 할인해준다.(금, 토 및 연휴 제외)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자연산 참복과 영덕 박달대게 특선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선 코스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코스는 롯데호텔 일식당 30년 경력의 김기택 셰프가 엄선한 메뉴로 회, 찜, 구이 등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하여 먹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자연산 참복과 영덕대게 중에서도 수율이 95% 이상인 최상품으로 유명한 영덕 박달대게 요리가 단연 돋보인다. 참복찜, 대게 숯불 구이, 대게의 감칠맛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게살 돌죽밥 등의 다채로운 요리로 구성된 특선 코스는 1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 ‘하이브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섬세하고 편안한 서비스와 고객 맞춤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파크 클럽이 ‘하이브리드 페이셜(Hybrid Facial)’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킨케어 비법으로 잘 알려진 미국 ‘퍼크 PerkTM’ 를 활용하여 간편하고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내세운다. 트리트먼트를 받은 모든 고객은 트리트먼트 후, 증정 받은 ‘퍼크 PerkTM’ 세럼을 사용해 집에서도 지속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이 30분으로 짧아, 비즈니스 미팅, 각종 모임 등의 중요한 이벤트를 앞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1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당일 호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