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버워치, 새로운 패치 적용…˝무기 발사 시 명중률 증가·감소 NO 외 다수 수정˝

공유
1

오버워치, 새로운 패치 적용…˝무기 발사 시 명중률 증가·감소 NO 외 다수 수정˝

게임 오버워치의 패치가 새로 적용됐다. 사진=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오버워치의 패치가 새로 적용됐다. 사진=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게임 오버워치에 패치가 새로 적용됐다.

10일 오버워치 패치노트에 따르면 이번 패치로 하여금 수십여 개의 수정사항이 생겼다.
먼저 앞으로 플레이어들은 오버워치 리그 메뉴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 경기가 진행 중일 때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겐지의 튕겨내기나 투사체를 차단하는 능력을 향해 무기를 발사할 때는 명중률이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는다.

전리품 상자가 열렸을 때 획득한 아이템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으며, 현재 경쟁전 시즌이 프로필 메뉴에 중복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해결했다.

아울러 메뉴를 Tab키로 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없앴고, 1인칭과 3인칭 관전 모드를 서로 전환하면 트레이서의 기술인 점멸의 UI 요소가 사라지던 문제도 개선했다.

1인칭과 3인칭 관전 모드를 서로 전환하면 둠피스트의 무기인 철권포의 UI 요소가 사라지던 문제도 발생치 않도록 조치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