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끌레드벨 토니모리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끌레드벨 토니모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리따움, 엔젤 키스 틴트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가볍고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돼 원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엔젤 키스 틴트’를 출시한다. 엔젤 키스 틴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강렬한 컬러감의 립 틴트다. 레드, 코랄, 버건디, 말린 장미 컬러(MLBB) 등 10가지 컬러 구성과 귀엽고 다양한 아기 천사 일러스트 패키지가 특징이다.

◇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출시

끌레드벨(Cledbel)이 오는 12일 NS홈쇼핑에서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출시한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얼마 전 출시해 35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응집된 제품이다.

◇ 토니모리, 파코포어 라인 은상 수상

토니모리가 지난 12월 10일 상해 와이탄 소호에서 개최된 제 3회 2017 씨타입어워드에서 토니모리 ‘타코포어 라인’이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타코포어’ 라인은 귀여운 문어 모양을 띤 모공관리 전용 제품으로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이 잘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 스킨푸드, 1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1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