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김가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김가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콘 스프 인기 메뉴 급부상

사진=맥도날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맥도날드 제공

연말부터 판매 중인 맥도날드의 ‘콘 스프’가 바쁜 아침을 보내는 직장인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간편한 한 끼로 자리매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추운 날씨 탓에 따뜻한 컵 스프가 겨울철 인기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콘 스프 메뉴가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예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선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 본아이에프,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럭키박스&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아이에프 본몰의 인기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럭키박스를 기존 제품보다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랜덤으로 발송되는 ‘아침엔본죽’ 구성의 럭키박스 1호와 ‘아침엔본죽’과 장조림 및 기타 반찬류를 포함한 럭키박스 2호를 100개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 김가네, 반려견과 함께하는 SNS이벤트

김가네가 2018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가네는 오는 19일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황금 댕댕이(멍멍이) 인증해보시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권) 및 문화상품권(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초록마을, 겨울방학간식전 진행

초록마을은 아이들의 방학을 맞이해 ‘겨울방학간식전’을 진행한다. 겨울방학간식전은 14일까지 전국 4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겨울이 되면 아이들의 입맛이 사라지고 활동량이 줄어들어 방학 기간 동안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알찬 간식은 필수다.

◇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올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올가는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올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고객 쇼핑 편의를 돕는 다양한 코너를 도입해 새롭게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가 잠실 롯데백화점에는 ‘올가의 키친’을 신설하고 ‘올가맘’, ‘풀비타’ 코너를 강화해 운영한다.

◇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8일 하루동안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 팩’, ‘아빠왔다 팩’, ‘블록팩 6개 세트’ 구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월 파티데이 프로모션은 싱글컵 6개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팩 또는 ‘블록팩 6개 세트’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