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9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9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9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9일(음력 11월 23일‧신축일) 신년운세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타협과 융합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투기운이 뜻과 같이 형통된다.

60년생 상승세에 돌입되며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금전운 면에서 이익도 있겠으니 강력히 추진하라.

72년생 사업운, 금전운 측면에서 융합을 모색하는 동시에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된 재물운이 따른다.

84년생 노력여하에 매사가 결정된다. 특히 문서운, 보증, 담보로 속을 썩이던 일이 해결되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니 목적을 위해선 물의가 따르더라도 적극적으로 임하라.

61년생 숨은 자부심보다는 스스로 자신을 포용함이 최선이다. 금전운 안정을 유지함이 최선.

73년생 망설이지 말고 자신이 의도한대로 일을 추진하라. 결과는 현재의 페이스를 유지하는가에 달렸다.

85년생 활동범위를 넓혀 과감하게 전진하라. 금전운 면에는 여유가 따르나 과욕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이해와 포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능력이나 우월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성실하고 겸손하라.

62년생 자신의 판단이 확고하면 성취도는 크다. 남에게 의존이나 도움은 불필요한 상태이다.

74년생 수시로 변덕을 부리는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를 먼저 파악하고 행동할 것. 변동은 삼가라.

86년생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융합할 줄 아는 처세도 중요 자신을 재정비하자.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내실을 다지며 은인자중할 때이다. 명예운보다는 자신의 실리적인 면으로 부각시켜 행동하라.

63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도 따르며 특히 지연된 상태의 일이 완전히 해결을 보겠다.

75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기 쉬울 때 일수록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충실하게 이행할 것.

87년생 실수가 따르면 상대를 의식하게 된다. 언행으로 인한 시비수에 한층 조심함이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기회를 얻어서 활동을 하지만 변화가 무쌍하니 분주한 만큼 성취할 수 있는 결실은 적다.

64년생 사업가는 계속 밀고 나가는 힘을 가져라. 호전되어 나갈 때는 마음의 갈등이 오게 된다.

76년생 의협심을 발휘하여 남을 도와줄 때 길함이 따른다. 자발적인 행동으로 남을 돕도록 하라.

88년생 현실에 대한 압박감이 가중되어 마음 안정이 결여 될 수 있으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분주한 만큼의 소득을 기대해 볼만하다. 명분을 찾을 수 있으니 문서운이 형통된다.

65년생 일이 풀리지 않고 저조할 때일수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의외로 명예운이 따른다.

77년생 작게는 현상 유지만 하는 것도 다행으로 생각할 것. 여행운 안정이 요구된다.

89년생 큰 귀인이 나타나 만인에게 덕을 베푸는 때이다. 겸허한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생각하고 처세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분수를 지키며 마음의 안정을 도모할 때이다. 매사가 뜻과 같은 시기가 아님을 명심할 것.

66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따른다. 차근차근 풀어나가야 가능성이 있다.

78년생 서로 협력하는 일이라면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무난히 성사되겠다. 이성운에 행운.

90년생 앞장서는 태도를 취하지 말고 자중함이 필요하다. 직장운, 이직운 분야는 행운이.


未(양띠운세) 55년생 부부운 대화부족으로 인하여 뜻하지 않은 오해가 생길지도 모르니 매사 원만히 처리하라.

67년생 들인 공에 비해 실속이 없을 때이다. 현실을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하도록 하라.

79년생 어두운 전망이 아무래도 호전되지 않고 그대로 있을 수 있는 가능성이보이니 조심하라.

91년생 이성운 문제에 주의하지 않으면 가장 가까운 사람과도 불화가 예측될 수 있는 전망이 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이 초조한 상태가 지속되겠지만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문제가 풀리고 기쁨도 따른다.

68년생 계획의 세부사항은 남에게 맡기고 본인이 중추적인 것을 장악하여 행동함이 좋다.

80년생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해결이 빠르다. 금전운 측면에서 행운이 따른다.

92년생 급하게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가 따른다. 근본적인 해결이 시급한 때일수록 자중하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노력한 것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말 것.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리를 얻지 못하니 마음만 상한다.

69년생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폭 넓은 인간관계에 명예운이 뒤따른다.

81년생 항상 주위사람과 의논하여 생활을 개선해 나간다면 별 무리는 없을 것이다. 허탈감이 문제다.

93년생 이치에 맞지 않은 일에는 절대 관여하지 말라. 타인의 일에 휘말리면 소득도 없이 피곤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이익도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 말라. 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도 되며 안정을 찾는다.

7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 좀 더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이성운간에 시비수와 오해에 주의.

82년생 부드러운 자세로 주위와 협조할 수 있는 여유를 길러라. 변화를 꾀하면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94년생 피로와 불만이 쌓이면 자신만 손해이다. 인간관계와 현명한 처세술이 필요할 때.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노력을 해봐야 얻어지는 것이 없으니 허탈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원만한 처세와 여유가 필요.

59년생 의도한 대로 매사를 진행해 보도록 하라. 순간은 괴로우나 결과는 이상적인 성공운을 맛본다.

71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예상하라. 때로는 모함이나 구설수에 신경이 쓰이나 재물운이 형통된다.

83년생 새로운 사업운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금전운, 문서운에도 기쁨이,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파주시 이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