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9일 OBT 시작

공유
0

넥슨, 모바일 MMORPG ‘카이저’ 9일 OBT 시작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오픈베타테스트(OBT)가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오픈베타테스트(OBT)가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오픈베타테스트(OBT)가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작사 패스파인더에이트는 NHN 퍼블리싱 총괄과 팜플 대표를 역임한 서현승 대표와 ‘리니지2’ PD 출신의 채기병 이사가 주축이 돼 지난 2015년에 설립한 모바일 MMORPG 전문 개발사다.
테스트에서는 ‘장원’의 소유권을 놓고 길드원 간 긴밀한 협력이 요구되는 ‘50대 50 장원쟁탈전’과 재화나 아이템을 1대 1로 교환할 수 있는 ‘자유 경제 시스템’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한정된 자원을 둘러싼 유저들 간 치열한 경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버별 채널 구분’을 없앴다.

테스트 기간 동안 ‘보물 수집꾼 사냥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을, ‘카이저 인장’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 1만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각각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는 카이저 운영진이 직접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는 ‘GM이야기’와 게임 정보 외에도 유저들과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인 ‘파랑새 우편함’을 운영하는 등 방문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탈 것)’이 제공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