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이랜드 푸마 ABC마트

공유
0

[패션 그거!] 이랜드 푸마 ABC마트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서울우유 콜라보레이션 선봬

사진=이랜드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스파오 X 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지난해 선보였던 ‘패션과 식음료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2탄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과 에코백, 미니백 등이 함께 출시 됐으며 서울우유의 특징들을 잘 녹여 패션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 푸마, 브레이크댄스 시티스팩 선봬
푸마가 스웨이드 출시 50주년을 맞아 브레이크댄스 문화에 큰 영향을 끼친 글로벌 도시 4곳(뉴욕, 서울, 베를린, 파리)을 선정, 이를 상징화한 ‘브레이크댄스 시티스 팩(Breakdance Cities Pack)’을 선보인다. 힙합 헤리티지를 지닌 ‘브레이크댄스 시티스 팩’은 푸마 스웨이드 클래식(Suede Classic) 실루엣을 기본으로, 각 도시 별 특색 있는 컬러를 입혔다.

◇ ABC마트,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 동시 오픈

ABC마트는 5일 2018년 새해 첫 매장인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ABC마트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은 수도권 지역 주요 상권에 자리한 매장이다. 두 곳 모두 남녀노소 연령의 구분 없이 폭넓은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도록 일반 ABC마트 매장으로 꾸며졌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