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로열블러드’ 1월 10일 사전 오픈

공유
0

게임빌, ‘로열블러드’ 1월 10일 사전 오픈

게임빌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오는 10일 사전 오픈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오는 10일 사전 오픈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게임빌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오는 10일 사전 오픈한다.

오는 12일 정식 출시에 이틀 앞서 유저들이 미리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 오픈 시 진행하는 플레이 정보가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유지돼 유저들은 정식 오픈과 다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9일부터 가능하며, 사전 예약 보상은 정식 출시 후 제공된다.
게임빌은 “보름여 만에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자사 18주년 창립 기념일인 10일에 맞춰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핵심 인력 100명 이상을 투입 2년 반 이상 자체 개발한 게임이다.

돌발 임무 진행 방식의 ‘이벤트 드리븐’, 100:100 규모의 ‘RvR(진영 간 전투)’, 500명 단위의 ‘대규모 길드 시스템’, ‘태세 전환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최초의 세계적인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3월경엔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