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8일 월요일 새해운세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8일 월요일 새해운세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8일(음력 11월 22일‧경자일) 신년운세


때로는 변화를 모색해도 좋다. 재물운을 얻겠으며 귀인운의 도움도 크겠다. 밀고 나가는 배짱이 유일한 무기이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을 발휘하라.


예술적 감각이나 사물을 관찰하는 탁월한 재능을 살려 변화를 가질 때 매사는 성취된다. 혁신적인 면을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니 심사숙고 할 것. 좋은 결과를 얻는다.


생각과 현실에 착오는 있는 법이니 심사숙고 하여 일을 처리하라. 남의 말이 두려울 때. 건강에 유의하고 특히 신경성 위장장애에 주의하라. 피로가 겹칠 우려가 크다.


선택에서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공산이 크다. 항상 안정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구설수가 있을까 걱정되니 각별히 조심하라. 명예운, 금전운, 승진운이 따른다.

여유를 잃지 말고 처신할 때 얽혔던 일이 풀리고 순탄한 하루가 된다. 문서운 변화는 과감한 도전에서 발전이 따른다. 기회를 어떻게 포착하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택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것보다 기회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달려있다. 공직자에게는 바쁜 일이 겹치고 사업가는 기대했던 내용의 거래가 이뤄지겠다.


자존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잔재주를 부려서는 안되지만 솔직한 데서 인간적인 정이 든다는 것을 명심하라.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고 결과도 좋겠다.


부탁하였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며 다른 것도 순조롭게 진전되겠다. 기회가 크게 온다는 것은 아직 시간이 이르다는 것이니 성급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다져라.


한번 분위기를 조성하여 보라. 현재의 상태에서는 입장이 난처할 수도 있으며 도와줄 귀인이 있으니 언행에 조심할 것. 애정운, 연애운 문제는 원만하게. 과로는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