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7일 일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7일 일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7일(음력 11월 21일‧기해일) 신년운세


주위와의 융합할 수 있는 처세가 가장 중요하다. 남의 일에 나서면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집안일이나 직장 일에 꼼수를 쓰면 오히려 난처한 일이 생긴다. 본업에 충실함이 바람직.


서두르지 말고 자신을 반성해 보라. 매사가 골치가 아프겠으니 내일로 미뤄두는 것도 현명하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법이니 서두르지 말고 자신을 반성해 보도록 하라.


사업운이 활발하겠으며 남모르는 기쁨도 있겠다. 재물운이 아니면 승진운의 기회가 올 듯하다. 귀인운을 얻으니 금전운이 따르며 바깥일도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집안도 화목하겠다.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구설수가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히 하라. 상사의 협조를 얻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중립을 지켜 처세할 때 소망대로 뜻을 이루게 되고 모함에 신경 써라.

윗사람이나 동료의 신망을 얻는 하루가 된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있겠으니 최선을 다하라. 연인과 여행운도 따르며 하루가 바쁘고 주위에 변화가 있겠다. 기쁨이 겹치는 하루.


심성이 착하니 뜻한 일에 결실을 본다.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버려야 한다. 대세는 흐름에 따라 처리하고 상대방을 진심으로 대할 때 득이 된다. 재물운, 사업운이 번창.


먼저 실천해야 행운도 따르는 법이다. 너무 강한 것은 부러지기 쉽다. 분수를 지키고 남과의 다툼을 피할 것. 친척이나 친구관계에서 특히 신경을 쓰고 처세는 바르게 해야 한다.


소리 없이 베풀어라. 소리 내어 베풀다가는 좋은 평을 듣지 못하는 수도 있다. 눈앞의 이익을 탐하지 말고 침착할 때 최후의 승리를 가져온다. 주위의 도움이 있어 큰 것을 얻는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노력의 대가가 따르니 가정에도 평온이 따른다. 일보 후퇴는 백보 전진의 바탕이 될 수 있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손해는 없다. 차분히 행동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