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투자증권, “나스미디어 평창동계올림픽 따른 실적성장 전망...목표가↑”

공유
0

유진투자증권, “나스미디어 평창동계올림픽 따른 실적성장 전망...목표가↑”

NSM과의 시너지효과도 실적 반영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4일 국내 1위 디스플레이광고대행사인 나스미디어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개최에 따른 광고비 증가가 예상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7만3600원에서 8만76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박종선 연구원은 “오는 2월 9일부터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은 서울 올리픽 이후 30여년 만에 열리는 국제행사”라며 “국내 및 해외 기업의 다양한 광고가 확대되면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1위 검색광고 대행사인 NSM을 최근에 인수함으로써 시너지 효과 커질 것”이라며 “디스플레이 광고 및 검색광고의 협업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판단했다.

박 연구원은 “나스미디어의 예상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1460억원, 영업이익 4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4%, 25.5% 가량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하며 “유통물량이 제한적인데도 불구하고 외국인의 매수세가 지속되고 있어 주가는 상승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