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4일 목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직장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4일 목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직장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4일(음력 11월 18일‧병신일) 신년운세


목적을 이루기에는 오늘이 길일이다. 새로운 구상도 해봄직 하며 협력해줄 사람이 나서니 무슨 일인가 시도를 해볼만 하다. 행운도 뒤따라 준다.


공직자는 명예운을 얻고 사업가는 번창하고 도움을 주고 받으니 재물운을 얻고 가정은 화목하다. 자신과 무관한 일에는 관여치 말라. 시기와 모략이 있다.


계획한 바가 순리대로 풀릴 것이니 신의를 지켜 나가라. 남의 의견이라 가벼이 넘기지 말고 따를 때 도움이 크다. 약속은 반드시 지키도록 하라.


마음을 곧게 하면 만사가 대길하다. 사업운, 명예운이 따르니 재물운 또한 형통된다. 마음을 강하게 먹을 때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이, 사업가에게는 성공운이 따른다.

허욕을 부리면 마음에 병이 들게 되니 안정이 필요하다. 차분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도록. 이해하고 타협하는 것이 상책이며 일은 되도록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하기 싫은 일도 냉철하게 깊이 생각하여 해보도록 하라. 협력해 줄 사람도 생기고 동료들에게 신망도 얻는다. 결과는 사업도 번창하고 뜻도 이룬다.


의욕이 줄어들고 권태가 찾아오는 하루이니 분수를 지킬 것. 일은 서서히 이뤄지는 법인데 안정을 얻지 못하면 용기와 재물만 낭비하게 된다.


생각과 현실에는 차이가 있으나 손해를 볼 일은 없겠다. 실리를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두드리면 문은 열린다. 인내력과 용기를 가지고 실행할 것.


잊어버렸던 일이나 미뤄두었던 모든 일을 다시 추진할 때 이뤄진다. 귀인운의 도움이 클 것이니 마음을 편히 갖고 일을 추진하라. 활기가 넘치니 금전운 왕성.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