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3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3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3일(음력 11월 17일‧을미일) 신년운세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먼 길을 삼가라. 무조건 뛰지 말고 자중하여 현 위치를 지킴이 도리어 안정이 된다.

60년생 고난에서 벗어나니 보람으로 바뀔 듯하다. 무슨 일이든 단계적으로 추진하면 뜻대로 이뤄질 듯.

72년생 해결되지 않던 일이 하나씩 풀리는 운세. 재물운도 생기고 관운도 있고 가정운도 안정을 찾는 길일.

84년생 주위의 배신에 신경을 쓰라. 양보하는 것이 때로는 이득이 되니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丑(소띠운세) 49년생 소나무보다는 버드나무가 강풍에 잘 견디는 법이다. 자신을 달래노라면 즐거운 일이 깃든다.

61년생 용기를 갖고 남을 도우면 기대가 크다. 조급하지 않으면 뜻이 성취됨을 잊지 말 것.

73년생 과묵한 성격이라도 오늘 같은 날에는 박력 있게 밀고 나가는 힘을 갖추도록 하라. 결과는 이루어진다.

85년생 선배나 상사의 조언대로 행함이 이롭다. 늦게나마 순조롭게 풀려 나가며 재물운, 사업운이 열린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놓치지 말고 뛰어라. 바라던 일은 이뤄지며 부부운에도 화목이.

62년생 지혜와 운이 함께 따르니 매사가 이뤄질 수밖에. 재물운이 안정되고 귀인운도 나선다.

74년생 책임감 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주위로부터 동조자가 나서주니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86년생 귀인운이 항상 곁에 있으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애기를 해 보도록 하라. 도움이 찾아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일관성 있는 주장을 내세워야 자신의 위치가 보장된다. 집안에는 경사가 따른다.

63년생 귀인운의 도움을 받게 되니 냉철하게 판단하여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75년생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아름다운 인연운도 맺게 된다. 일은 적게 하고 소득은 크다. 어른을 공경하라.

87년생 주관을 갖고 판단을 정확히 하라. 이성운에는 경사가 있으며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르니 행운이 미소 짓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수월하게 처리하라. 그렇지 않으면 후회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세는 이루게 된다.

64년생 겹치는 피로를 풀어야 하므로 일찍 귀가함도 바람직하다. 너그럽게 생각할 때 계획한 일이 이뤄진다.

76년생 나가면 길하고 집안에 있으면 다툼이 있겠다. 심신이 매우 분주하니 소득도 있다.

88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자신의 의견만 내세우지 말고 타인과의 의견을 교류함이 바람직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진행되나 엉뚱한 일이 생길까 두렵다. 언행에 각별히 조심할 것.

65년생 생각 이상으로 일이 이뤄지니 마음속을 털어놓고 애기해도 좋을 듯하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77년생 관운이 향상되는 운세. 재물운 또한 함께하니 마음껏 지혜를 발휘해야 할 때이다.

89년생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를 유지하나 자만하지 말 것. 융통성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기회는 포착되었으니 양보하지 말 것. 인정에 얽매이면 기회를 잃는다.

66년생 의로운 사람은 귀인을 만나며 어진이의 협조도 얻는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겠다.

78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여 결론을 내리지 말고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걸으면 만복이 내것이다.

90년생 새로운 일을 구상하여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결과를 낳는다. 물론 소득도 따라준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원만한 가운데 진취적인 점이 인정을 받는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새로운 동반자가 생긴다.

67년생 개성이 강하고 꺾이지 않는 의지력이 있으니 성공의 길은 빠르겠다. 만사형통된다.

79년생 부딪치면 깨어지니 가급적 언행을 삼가고 그 장소를 회피하라. 구설수와 시비수만 따른다.

91년생 경솔하면 고통이 따르니 자중하여 행동할 것.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쓰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목표를 세웠으면 과감한 도전도 필요한 오늘. 베짱이 약일 수도 있겠다. 운세는 상승세.

68년생 견디기 힘든 일이 생기겠지만 참고 이겨내면 결국 승자가 될 수 있으니 행동보다는 생각을 먼저 하라.

80년생 캄캄한 밤길에 등불을 얻는 격이니 만사가 순조롭게 풀린다. 남과 다투지 말고 결재는 뒤로 미룰 것.

92년생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하여 행동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몸만 고달프고 소득은 없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자금을 투자하면 이익도 크며 투기운이 따른다. 성실하게 추진할 때 명예운에 행운이 깃든다.

69년생 자신의 주장이나 아집을 버려라. 흐르는 물처럼 시간도 흐르는 법이다. 순리대로 따를 것.

81년생 날씨는 춥고 정신적인 피로가 겹친다. 주관을 굽히지 말라. 굽히면 이롭지 못하다. 안정이 우선.

93년생 날로 뻗어가는 좋은 운세이다. 마음먹었던 일이 뜻대로 풀리고 이루어진다. 남을 이해하도록 노력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실리만 추구하면 손해를 본다. 재물운, 명예운이 있다.

70년생 찬란한 빛이 비치는 결정적인 시기가 왔다. 원만하게 순리적으로 풀어나가면 성사되겠다.

82년생 검은 구름이 걷히고 햇빛이 청명하다. 지나치게 저돌적으로 나가지 말 것. 실력을 십분 발휘할 것.

94년생 상대와의 견해 차이는 있겠으나 오후부터는 기대 이상으로 풀려 나갈 운세. 시험운 합격.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수록 행동은 겸손하라. 존경을 받으니 행운도 절로 따른다.

59년생 새로운 구상이 있으면 과감하게 추진해 볼 것. 부진하겠으나 재물운도 따르는 길일이다.

71년생 독선보다는 동료와 함께 풀어나가면 뜻을 이룬다. 아집은 구설수만 부르게 된다.

83년생 움직이면 길하고 가만히 있으면 되는 것이 없다. 모든 일을 오늘 종결짓고 내일은 휴식을 취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상록 단원 고양시 덕양 일산 동구 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