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BS 초등·중학"겨울방학 및 새해 맞이 다양한 강의…일부는 무료체험도"

공유
9

EBS 초등·중학"겨울방학 및 새해 맞이 다양한 강의…일부는 무료체험도"

겨울방학 및 새해를 맞이하며 예비 초ㆍ중생들도 바빠졌다. 사진=EBS 중등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겨울방학 및 새해를 맞이하며 예비 초ㆍ중생들도 바빠졌다. 사진=EBS 중등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겨울방학 및 새해를 맞이하며 예비 초ㆍ중생들도 바빠졌다. 첫 진학 그리고 첫 교복 무엇 하나 설레지 않은 것이 없겠지만, 갑자기 높아지는 학습난이도를 무난히 따라가려면 기본 예습은 해두는 게 유용하다.

이런 가운데 EBS초등ㆍ중등이 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EBS 초등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EBS 겨울방학생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목록과 강좌소개 그리고 수강후기와 자료실 등을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만약 이마저도 고민된다면 ‘예비 초등학생 특강’을 통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도 있다.

EBS 중등도 역시 각 학년별 ‘EBS 겨울방학생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EBS 중등의 경우 학습 로드맵과 공부 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량 제공하고 있어 참고할 만하다. 각 학년별 수업 커리큘럼과 별도로 ‘예비 중1’ 파트가 따로 분리돼 있는 점도 알아두면 좋다.

한편 EBS 초ㆍ중등은 일부 유료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 중이다. 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