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 5종 출시… 홈 스타일링 트렌드 반영

공유
0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 5종 출시… 홈 스타일링 트렌드 반영

사진=시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최근 1코노미(1conomy)라고도 불리며 혼자만의 소비생활을 즐기는 나홀로족의 증가가 날로 지속되고 있다. 이와 함께 홈 스타일링 트렌드의 영향으로 자녀방의 침실 스타일링에 관심을 갖는 부모들이 늘면서, 싱글 침대 프레임에 대한 수요와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만의 감각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한 수납 공간을 더한 싱글 침대 프레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싱글 전용 프레임 ‘르토(REUTO)’는 헤드보드에 수납형 2단 박스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센(ASCEN)’ 또한 싱글 전용 프레임으로 헤드보드 상면에 수납형 트레이가 마련되어 실용성을 높혔다. 두 모델 모두 취향에 따라 프레임 하단에 서랍 추가가 가능하다.

프레임 헤드보드에 USB 포트를 장착한 ‘팜비(PAMBI)’는 더블 프레임에 이어 싱글 프레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드보드 상단과 양 측면의 수납 공간, 선택 가능한 프레임 하단의 서랍까지 최강의 여유공간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오는 1월 2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컬렉션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의 수퍼싱글(SS)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