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9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9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9일(음력 11월 12일‧경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급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되 신중을 기하도록. 대체로 좋은 시간이 되겠으나 건강은 조심.

60년생 집안일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귀가는 일찍 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72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실력을 인정받게 되니 많은 사람의 존경도 받게 된다.

84년생 매사를 자신의 기분대로 처리하지 말 것. 순간적 충동은 결과가 적고 끈질긴 노력은 결과가 큰 법.


丑(소띠운세) 49년생 모든 일은 착실하게 신중히 처리하는 것이 상책이다. 궂은 곳을 피하면 행운이 깃든다.

61년생 성급하게 처세하지 말고 가급적 상대방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라. 구설수는 면하겠다.

73년생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행운이 찾아 드는 운세. 남의 일에 기어들지 않을 때 일은 성사된다.

85년생 고진감래. 고통에서 벗어나게 되니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귀인운의 도움이 있으며 주위의 격려도.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생각되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예정된 결실을 얻게 될 것이다.

62년생 분수를 지킬 때 행운은 따른다. 내일이 아니면 관여치 말라. 실속이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74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수 늦게 생각할 것. 행운은 당신의 편에 서 있으니 하던 일이 열매를 맺겠다.

86년생 사업운, 직장운에 답답한 일이 생겨도 용기를 가져라. 의견대립을 피하고 중단없이 전진할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을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큰 것을 얻으려면 시야가 넓어야 한다. 소신을 갖고 임하라.

63년생 책임자에게도 지나친 과감성이 해가 되듯이 유연성을 보이도록 하라. 관용은 만복의 원천이다.

75년생 은인자중해야 어려운 고비를 넘길 수 있다. 침묵이 가장 좋은 방편일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87년생 남을 먼저 이해하고 성실과 예의를 살려 덕을 쌓으면 길하다. 시비나 과음, 과식은 금물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기쁘거나 슬프거나 자신을 잃지 말며 뜻하지 않은 일이라 해도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64년생 소득도 없으니 허망하다. 생각만 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76년생 뜻밖의 경사로운 일이 생기니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사소한 일에는 신경 쓰지 말 것.

88년생 금전운 면에 호조세를 보이고 뜻한 바는 이뤄지겠다. 언제나 마음가짐이 중요함을 잊지 말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목적을 세워 밀고 나가면 귀인운의 도움도 얻겠으며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게 된다.

65년생 아무리 애를 써도 마음먹은 일이 풀리지 않으니 짜증만 난다. 짜증은 본인만 손해다.

77년생 남들에게 먼저 베풀면 다시 내게로 돌아오는 법이다.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마음의 수양이 필요.

89년생 근심이 사라지고 행운의 여신이 찾아든다. 성공운 여부는 노력 여하게 달려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성실하게 처리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자신감에 사로잡히지 말라.

66년생 남의 일로 분주하기만 하니 결과는 좋은 소리를 못 듣는다. 자신을 잘 파악하고 매사 신중하라.

78년생 즐거운 마음으로 덕을 베풀면 운수가 형통한다. 귀인운이 깃들면 인연운이 찾아든다.

90년생 언제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경솔하여 상대를 이해하지 못하면 득보다는 실이 더 크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이 있으니 자중하여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결정적인 기회를 노릴 것.

67년생 멀리 내다보고 준비할 것. 눈앞의 이익에 어두우면 실패하니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상책.

79년생 도우는 사람이 생기니 큰 소득이 생긴다.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득. 부동산 관계는 성공운.

91년생 금전운 관계나 사업운의 도움도 얻겠다. 길운은 따르니 끈기 있게 정성을 다하면 대가는 돌아온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속이 비어있으니 실속을 찾기 어렵다. 상황이 어렵더라도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것.

68년생 새로운 것을 구상해 볼 것. 사업운이 활기를 띠니 과감하게 처리할 때 성공운을 얻는다.

80년생 결과에 치중하지 말고 맺음을 중시하라. 우연한 기회에 뜻하지 않은 횡재도 따른다.

92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협조자나 동업자가 있으면 더욱 발전할 것이다. 형제간의 거래를 삼가할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과로가 겹치기 쉬우니 건강에 신경을 쓸 것. 허욕을 부리면 마음이 병이 되니 안정이 절대필요.

69년생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허세를 부리고 조급할수록 심신만 괴로운 하루가 된다.

81년생 당신의 일을 방해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있겠으니 조심할 것. 상처입고 손해를 볼 것이다.

93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직장운, 이직운이 따르니 변화도 이롭다. 단 실물수에 조심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끈질기게 추진하면 득이 되고 쌓였던 근심도 사라질 것이며 안정도 찾아든다.

70년생 문은 두드리면 열린다. 소신을 갖고 묵묵히 밀고 나갈 것. 변화는 과감한 행동으로 임하라.

82년생 사업운이 회복되고 수입은 늘어나니 하는 일에 열중하라. 만사는 형통한다. 다툼, 시비수에 주의.

94년생 맺혔던 일은 풀려 나가며 뜻밖의 기쁜 소식도 들으며 금전의 궁색함도 해결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허욕을 부리면 손해를 보고 마음이 병까지 얻게 된다. 여행운을 삼가하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적극성을 갖고 매사를 추진할 때 사업운, 금전운이 풀린다. 구설수, 망신수에 주의할 것.

71년생 안정이 안 되니 오며가며 마음만 산란해진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일도 풀리고 금전도 생긴다.

83년생 언제나 결과가 중요하니 여유 있게 대처하라. 순리대로 진행하면 행운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고양 덕양 일산 동구 서구 과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