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3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31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31일(음력 11월 14일·임진일) 수리운세


남에게 봉사를 하기 위해서는 사업상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하다. 무리는 금물이며 단념도 좋지 않다.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라. 꾸준한 노력이 요망된다.


꿈과 현실을 연결하는 데 허망된 생각은 갖지 말라. 자신의 생각부터 정리함이 먼저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 어떤 변화에도 적응하도록 여유를 가져라.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왔으니 침착해야 하며 의기소침해서는 안 된다. 항상 행실에 주의할 것.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할 것. 순리대로 풀어 나가면 운은 상승세.


현재의 위치를 지킬 수 있도록 기초를 튼튼히 하라. 서두르거나 욕심을 부리면 해가 됨을 잊지 말 것. 주관이 뚜렷하면 누구나 따르는 법이다. 굽히지 말고 확고한 신념아래 밀고 나갈 것.

인간관계는 항상 중요하다. 상대방이 외면하더라도 그를 이해하고 감싸주면 끝내는 행운을 잡는다. 피로한 상태이지만 정신력을 무장하고 대화를 가져보라. 기쁜 일이 따른다.


자존심을 살리려다 손해를 본다. 자신을 너무 믿지 말 것. 남과 다툴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소극적일수록 괴로움은 큰 법이다. 승부의 기회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응하라.


질투하거나 인신공격을 삼가라. 다 내게로 되돌아온다. 원만함이 최선임을 잊지 말 것. 불안한 상태가 유지되나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노력할수록 좋은 법이다.


확고한 신념이 있어서 좋으나 상대방의 말에도 귀를 기울여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는 행운이 주어진다. 실리적인 면에서 얻음이 따르며 즐거운 일에 보람을 느끼겠다. 적극적으로 뛰어보도록.


인정에 메이는 것은 손해만 불러온다. 불필요한 일은 하지 말 것. 귀인운을 만나니 금전운 문제도 해결된다. 원만하게 상부상조 하면서 대처해 나가면 상대도 따라와주니 안정을 유지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