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아워홈 매일유업 外

공유
1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아워홈 매일유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덴마크 열매우유 3종 출시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을 우유팩에 그려 넣은 ‘덴마크 열매우유’ 3종(초코열매우유, 딸기열매우유, 열대열매우유)을 출시했다. 원피스의 등장인물인 루피, 상디, 쵸파의 얼굴이 각각 우유팩에 재미있게 그려져 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은 제품명 또한 원피스의 주요 소재인 ‘악마의 열매’에서 따와 재미를 더했다.

◇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0.5리터 신제품 출시

아워홈이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한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0.5리터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워홈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을 힘입어, 기존의 블루 라벨 패키지 제품 이외에 보다 모던한 디자인에 감성적인 느낌을 전하는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 매일유업,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연말연시를 맞아 카카오톡을 기반으로한 실속 있는 선물인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를 출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중 선물 전용 브랜드인 옐로우기프트로 선보였으며, 모바일을 통해 아이에게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골라 먹이는 재미를 스마트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SPC삼립, 샘드팜 모짜렐라 미트볼 그라탕 출시

SPC삼립이 ‘샌드팜 모짜렐라 미트볼 그라탕’을 출시했다. 그라탕 형태의 HMR 제품으로 볼로네제 소스에 버무린 마카로니와 미트볼 위에 고구마 무스를 넣고, 생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내열 포장 형태로 뚜껑을 덮은 채 전자레인지 안심 사용이 가능해 데우는 과정에서 증발되는 수분과 풍미를 유지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롯데제과, 쥬만지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는 연말연시를 맞아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와 연계하여 만든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꼬깔콘’, ‘치토스’, ‘아!그칩’ 등 인기 스낵과 ‘칸쵸’, ‘씨리얼’ 등 비스킷이 들어있다. 또한 과일맛이 일품인 ‘청포도 캔디’와 ‘왓따!죠스바’과 ‘트위즐러’ 등 인기 제품도 넣었다.

◇ 맥도날드, 행운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며 연말연시에 선보이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 ‘행운버거’를 30일 출시하고, 다음달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행운버거는 맥도날드가 고객들에게 새해의 행운을 가져다 주길 희망하며 2013년부터 매해 연말마다 출시해온 메뉴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맥도날드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잡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