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2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가정운 부부운 자식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2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가정운 부부운 자식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7일(음력 11월 10일·무자일) 수리운세


주위와의 마찰로 의욕이 저하될 때다.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유지하여 현실에 순응하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시름을 떨치고 발전을 도모할 것.


성실하게 노력하면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니 분수에 맞게 행동할 것이며 변화보다는 현실고수에 힘쓸 것. 승부는 가급적 참도록 하라. 이성운의 불화가 따르니 양보가 이롭다.


타인과의 경쟁을 피하고 자신의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때론 현 위치를 이탈하여 과감한 변화를 모색함도 좋다. 금전운 문제에도 신중을 기하고 애정운 다툼에 주의할 것.


타인의 간섭으로 짜증이 가중될 수 있으니 침묵이 최선의 방책이다. 마음의 동요에 조심하라. 치밀한 계획 하에 실질적인 이익도 보장됨을 놓쳐서는 안 된다.

금전운, 명예운도 겸비되는 시기이니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과감한 승부도 고려할만하니 침체된 상태에서 벗어나 변화를 추구하라. 사랑운, 연애운에 행운이 따른다.


욕망이 커질 것이니 행동의 반경을 넓혀 나가라. 현실에서 이탈하여 새로운 도약을 모색할 때다. 합리적인 판단보다는 직감에 의존함이 때론 적중한다.


도전자의 신선한 정신이 요구된다. 패기는 큰 행운을 보장할 것이니 겉치례보다는 실속을 다질 시기다. 타인의 일에 관여치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라.


현실적인 고통을 감수하고 변화를 모색할 때 불운이 가시고 햇살이 비쳐 나온다. 겸손하게 내일을 준비함이 바람직하다. 단 주변의 시기와 모함이 예상되니 주의.


정신적인 갈등으로 인해 능력이 저하될 수 있으나 오후부터는 회복세. 사업 확장을 삼가고 가정운, 부부운, 자식운 불화에도 유의하라. 신중하게 판단한 뒤 행동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