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7일(음력 11월 10일·무자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원인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일을 처리하라. 부부간에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60년생 현 상태를 고수하여 자신의 이익을 도모할 것.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이익이 따른다.

72년생 금전운의 안정은 따른다. 혼자만이 느끼고 개척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한 시기.

84년생 지나친 확장은 절대 금물이며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방법이다. 금전운 지출에 주의.


丑(소띠운세) 49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하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61년생 완벽만을 앞세우기 이전에 매사 주의 깊게 확인을 하라. 때로는 혁신적인 변화가 따른다.

73년생 건강에 유념하고 무리한 행동을 자제하라. 여유 있는 자세가 오히려 돋보이는 때이다.

85년생 인내와 끈기만이 해결책이다. 변화나 변동은 금물이며 자신의 안정이 우선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생활패턴에 새로움을 구상하고 과감히 추진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결실을 맺는다.

62년생 인덕이 없는 탓만을 하지 말고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편이 사태 해결에 도움을 준다.

74년생 피로가 한층 수반되나 활동적인 면에서는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추진력을 갖고 행동하라.

86년생 많은 사람을 리드해야 할 입장이다. 변화를 시도하면 귀인운이 돕겠다. 금전운도 강세.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고 분주한 만큼 소득이 있으며 명예운도 따르게 된다.

63년생 의외의 곳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소망을 이루게 된다.

75년생 어느 정도 확고한가에 따라서 매사가 결정되나 시간을 갖고 검토 분석함이 필요하다.

87년생 현실적으로 주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다. 자존심을 버리고 조언을 구함이 바람직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금전운 면에서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론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64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할 것. 마음과 뜻이 일치되면 매사에 성취욕도 강하게 느껴지겠다.

76년생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보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나 실천이 중요한 하루가 된다.

88년생 무한한 발전의 기회를 잡았으니 능력을 활용하는 방법에 따라 목적 달성이 좌우됨을 알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모든 일에서 뜻을 이루며 금전운 면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면 좋다.

65년생 주위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으로 옮겨라. 능력에 따라 한계에 부딪치면 갈등만 따른다.

77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것이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르겠다.

89년생 의욕과 용기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매사가 풀려 나갈 조짐이 보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독단적인 판단으로 실수의 우려가 있으니 주위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할 것.

66년생 주위와 원만함을 유지하라. 침착하게 자신을 갖고 행동함에 대망의 결실을 맺게 된다.

78년생 자신의 결점을 파악하여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분주한 만큼 금전운에서 안정을 찾아라.

90년생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시기이니 자신의 능력을 펴나가면 목적은 무난히 달성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경솔한 행동은 결과를 전복시킬 것이니 차분하게 대처하도록.

67년생 좀 더 주도면밀한 계획이 필요한 때다. 성급한 판단은 목표로부터 더욱 멀어질 수 있다.

79년생 정신과 육체가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피곤만 겹칠 우려가 크게 따른다. 안정을 추구하라.

91년생 다소 손해를 보는 듯하겠지만 합의를 하는 것이 빠를 것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을 하더라도 목적을 달성하라. 끈질긴 만큼 소득이 따르게 된다.

68년생 생각보다 빨리 실현될 수 있으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니 결단을 신중히 내리도록.

80년생 스스로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면 의욕이나 욕구를 과감하게 표출하도록 하라.

92년생 구설이 따를 때이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담보, 보증 등 문서운에 조심하라. 소신이 중요.


酉(닭띠운세) 57년생 갈등에서 벗어날 징조가 보이니 서서히 적극적인 자세로 바꾸어 나가도록 하라.

69년생 애지중지하는 마음가짐 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면으로 생각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81년생 최대한 안정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변화에 신중하게 대처하라. 풀리는 듯하다 다시 얽힌다.

93년생 외부적인 분야에서 뜻을 찾을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으로 표출이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금전운 거래로 인한 불화의 소지가 따르니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을 피할 것.

7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위와 병합함에 뜻은 성취된다.

82년생 자신이 흔들릴 수 있으니 잘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의지를 기를 수 있는 중요한 기회.

94년생 좌절이 오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라. 시간이 해결 해 줄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형통할 때이다.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59년생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좀 더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며 세심한 주의를 요하게 된다.

71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면 더 큰 손해나 갈등이 고조된다. 안정 속에서 재물운이 따른다.

83년생 때로는 새로운 변혁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고통에서 벗어나게 됨을 명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안양 만안 동안 부천 광명 평택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