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고객 서비스 1등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KT, 고객 서비스 1등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KT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T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기록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한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감동한 이야기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부터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감사 편지를 받은 고객센터 컨설턴트 사례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