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2018 신학기 시즌 가방 컬렉션 선봬… 내구성에 안전 장치까지

공유
0

노스페이스, 2018 신학기 시즌 가방 컬렉션 선봬… 내구성에 안전 장치까지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초등학생 신학기 선물로 안성맞춤인 ‘2018 S/S 키즈 신학기 가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노스페이스 ‘키즈 신학기 가방 컬렉션’은 ‘학교는 탐험이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아이들의 활동 특성에 맞춰 다양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게를 540g 이하로 줄이고, 일반 폴리 원사보다 약 1.5배 내구성 강한 인비스타 코듀라 원사를 사용해 제품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체 곡선에 맞춘 어깨끈 설계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위급 상황을 대비해 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보행을 위한 반사 라벨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안전 장치들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는 신발 주머니와 인형이 세트로 제공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선보인 노스페이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해 경량성 및 내구성을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수납공간과 안전 장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캐주얼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아이들을 위한 연말 및 신학기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