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이랜드 코오롱FnC 아이더

공유
0

[패션 그거!] 이랜드 코오롱FnC 아이더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파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사진=이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상품은 ‘오! 크리스-파오’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체크무늬 패턴의 디자인과 함께 겨울철에 어울리는 모직 자켓과 니트 티셔츠, 모직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 코오롱FnC 왁, 원포인트 레슨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왁(WAAC)’이 지난 19일과 21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 김지현, 장은수 선수와 함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이번 원포인트 레슨에는 총 25명의 VIP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김지현, 장은수 선수는 잘못된 자세를 교정해주고 본인들에게 적합한 클럽을 제안하는 등 유용한 팁을 제공했다.

◇ 아이더, 크리스마스 선물 키즈 윈터룩 제안

아이더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키즈 윈터룩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소재로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아 여행과 나들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선물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해피 윈터 이벤트(Happy Winter Event)’를 실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