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푸드빌 파리바게뜨 bhc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푸드빌 파리바게뜨 bh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제주 신화월드에 더플레이스 오픈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제주 신화월드에 21일 매장을 열고 영업을 개시한다. 더플레이스 ‘신화월드점’은 제주에 첫 출점이니 만큼, 인테리어와 메뉴 등에도 신경 썼다. 골드와 레드 컬러의 조화를 기본으로, 창문 프레임과 천장 등에 골드 컬러를 더욱 많이 사용해 전체적으로 한껏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소비자 대상 혜택 제공

파리바게뜨가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28%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10%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통신 3사 멤버십 가입자에 한 해 최대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 총 20% 가벼워진 가격을 누릴 수 있다.

◇ bhc 큰맘할매순대국, 얼큰 메뉴 인기

올 겨울 유난히 추운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bhc의 큰맘할매순대국이 선보인 ‘얼큰 짬뽕순대국’과 ‘돼지고기 김치찜’ 등 얼큰한 메뉴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메뉴는 지난 11월 출시된 이후 꾸준히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든든한 점심식사로 제격이며 가벼운 술안주로도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 앱솔루트 보드카, 보틀 캠페인 스마트 미디어 대상 우수상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에서 지난 6월 선보인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이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 광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높게 평가받아 광고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