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서울우유 스타벅스 비알코리아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서울우유 스타벅스 비알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연말연시 다양한 기부활동 진행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10㎏ 쌀 총 1000포(2000만원 상당)를 준비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대문구청과 중랑구청 내 장애인종합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 푸드마켓 등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기관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정에 쌀을 전달했다.

◇ 스타벅스커피 더종로점서 산타 바리스타 발대식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일 더종로점에서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발대식과 모금 행사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이날 오픈한 더종로점에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갖고 3억4300여만원의 2017 산타 바리스타 기금을 전달했다.

◇ 비알코리아,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SPC그룹의 비알코리아는 19일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비알코리아 임직원과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 도안 색칠놀이를 하고, 눈사람 모양 도넛을 초코펜으로 꾸며 나만의 도넛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전달식 진행

도미노피자가 19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전달되는 이번 희망나눔기금은 1억 원으로, 도미노피자의 나눔 실천 정신과 아이들의 건강 기원 및 응원의 메시지가 함께 담겨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