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올가홀푸드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올가홀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공룡 박사 2종 선봬

사진=롯데제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컨셉트로 만든 스낵 ‘공룡 박사’ 2종를 선보였다. ‘공룡 박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다섯 가지,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울트라사우르스의 모양을 구현한 스낵이다. 인기공룡 5종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 롯데칠성음료, 소용량 어린이 생수 아이시스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소용량 어린이 생수 ‘아이시스8.0’ 200ml 페트병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어린이의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어린이 스스로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용량 생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어린이 음료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아이시스8.0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를 위해 200ml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 올가홀푸드, 냉장 즉석국/찌개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안심 원재료로 만든 냉장 즉석국/찌개 2종을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올가 돼지고기 김치찌개’, ‘올가 소고기 뭇국’이다. 신제품 2종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한우 사태, 묵은지, 무 등 각 요리의 주재료를 넣어 푸짐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크리스탈 제이드, 연말연시 세트메뉴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망년회, 회식 등 모임에 어울리는 여러 가지 중국요리와 고급 식재료인 ‘구황부추’를 앞세워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일반 파란 부추 보다 향이 진하고 부드러우며 찬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연해져 맛이 더욱 좋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