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수료식 진행

공유
0

넷마블,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수료식 진행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모마스타’ 수료식을 지난 17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모마스타’ 수료식을 지난 17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모마스타’ 수료식을 지난 17일 진행했다.

넷마블은 모마스타와 함께 지난 8월부터 5개월간 ‘모두의마블’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다.
매월 정기 모임에는 영상 플랫폼과 MCN 담당자, 인기 BJ 등 다양한 영상 전문가들의 특강 등의 혜택도 제공했다.

지난 10월에는 ‘모두의마블 토너먼트 대회’,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내는 ‘도전모마벨’ 등 ‘모마스타’ 게임대회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게임 이해도’, ‘콘텐츠 퀄리티’, ‘성장성’, ‘성실성’, ‘스타성’ 등 5가지 기준으로 시상식이 함께 진행됐다. 대상은 할미꽃(진미선님), 최우수상은 분위기메이커(장정석님), 우수상은 높은코형(권세현님)이 수상했으며, 게이밍 노트북, 액션캠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모마스타’가 제작한 게임 플레이와 공략 등의 다양한 영상들은 '모두의마블' 게임 내 '모마방송'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