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KGC인삼공사 대상 맥도날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KGC인삼공사 대상 맥도날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동인비 런칭 기념 정관장몰 이벤트

사진=KGC인삼공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New 동인비 런칭을 기념해 ‘정관장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몰에서 ‘진 에센스 기획세트’, ‘진 크림 기획세트’ 구매 시, ‘진 5종 체험 kit’(9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자생원액 에센스’ 구매 시 ‘자생원액 에센스’(4만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 대상, 정원e샵서 주부모델 선발대회 진행
대상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오는 26일까지 ‘제3회 정원e샵 주부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정 가득한 주부들이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시작,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다. 이번 대회는 1,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정원e샵을 대표할 주부모델 3명을 선발한다.

◇ 맥도날드, 모바일 금액권 출시

맥도날드는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맥도날드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톡을 이용해 가족,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쿠폰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맥도날드 모바일 금액권은 1, 2, 3, 5만원권의 총 4종으로 출시된다.

◇ 초록마을, 송년파티상품전 개최

초록마을은 연말을 맞아 우리 가족 송년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상품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송년파티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전국 4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차 종류를 판매하고 몸에좋은헛개와 참홍삼순액을 절반가에 판매하는 통큰세일도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