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7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7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7일(음력 10월 30일·무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변화와 변동, 이사운이 좋은 결과를 맺어주겠다. 활동적으로 움직여봄이 바람직하다.

60년생 남의 일이나 다른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집념이 결실을 볼 것이니 이익 또한 크다.

72년생 몸과 마음이 허락을 하지 않으니 짜증스럽다. 성의를 갖고 행동하면 보답은 찾겠다.

84년생 고생하는 걸로 끝날 수도 있으며 푸념만이 남는다. 목적이 없이는 절대로 나서지 말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도록 하라. 안정과 재물운이 따르며 동반자의 도움도 따른다.

61년생 목적이 뚜렷한 만큼 사업운에 소득도 기대된다. 소망은 이뤄지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73년생 남을 도와주기 위해 분주히 뛰어다닌 보람이 있다. 주위의 신용을 얻고 명예운이 따른다.

85년생 마음은 바쁘고 행동은 일치되지 않으니 한층 분주하기만 하다. 좀 더 안정된 마음을 가지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인정을 받겠다. 생각 밖에 행운을 맞게 되니 명예운이 따른다.

62년생 언행에 조심하고 매사를 양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할 때 안정을 찾게 된다.

74년생 자기 자신을 알고 독선적인 언행을 삼갈 것. 분주한 만큼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86년생 좀 더 분발할 때 목적을 달성시킬 수 있다. 기회는 바로 지금이니 당신의 노력여하에 달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협조자의 도움으로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진다. 서로 협력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63년생 자기 자신의 관리가 중요한 때이다. 평온한 마음가짐으로 목적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75년생 성격적인 대립에서 마찰이 생길 수 있는 법이니 이기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대화하라.

87년생 마음가짐에 따라서 결과는 달라진다. 이상을 높이고 상대를 배려하며 아량을 베풀어라.


辰(용띠운세) 52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함이 안정을 찾는 길이 된다. 분주한 만큼 피로가 겹치니 여유를 가져라.

64년생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내실과 실리적인 면을 추구함이 바람직한 때이다.

76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도록 할 것. 순간적인 이익추구는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하라.

88년생 마음을 바로 갖고 덕을 닦으니 자연히 뜻이 이루어진다. 문서운과 관련된 일이 풀린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대인관계에서 조화를 이루니 신의를 갖고 활동할 때 외적인 일은 먼저 해결될 것이다.

65년생 섬세한 성격을 이해하지 못하면 도중에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되니 주의하라.

77년생 생각지도 않던 일이 예상외로 이뤄지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마음이 들뜨게 되니 자중하라.

89년생 겉으로는 여유가 있는 것 같으나 궁한 마음이 가시지가 않은 상태니 답답하기만 하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성사를 위해 참고 견디는 인내력도 필요하다. 헛되이 다른 일에 손을 대면 실패만 따르게 된다.

66년생 모든 일을 마음속으로 접어두고 대처함이 이롭다. 재물운이 왕성하니 만사태평해진다.

78년생 좀 더 차원을 높여서 신중히 생각할 필요가 있다. 고집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이롭다.

90년생 다른 사람과의 조화를 통해 자신의 뜻이 존중된다. 안정 속에서 모든 것이 이뤄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계획이 없으면 실패만 따르게 되니 지혜 있게 처리함이 중요하다. 작은 소망은 이루겠다.

67년생 남모르는 번민은 깨끗이 털어버리고 희망에 찬 전진을 약속받는 날이 된다.

79년생 수입은 원활한데 지출이 뜻밖에 많아질 때이니 규모를 줄여 처리함이 바람직하다.

91년생 분주하게 움직여도 뜻이 합해져야 이익이 따른다. 성실하게 임할 때 승진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인내력이 자신을 갖게 한다. 현실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나 뜻은 이루어지겠다.

68년생 자제할 수는 있으나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 것. 좋은 결과는 있을 것이니 여유를 가져라.

80년생 수입운이 원활하겠으나 뜻밖의 지출이 많아질 때이니 규모를 잘 세워서 처리함이 바람직하다.

92년생 자기 자신만의 위주로 이기적인 행동을 할 때 나중에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긴다. 경솔은 금물.


酉(닭띠운세) 57년생 철두철미하게 준비하여야 후회가 없을 것이다. 결단력이 결여되면 곤란함만 따른다.

69년생 자기과시적인 행동을 피하는 것이 재물을 모으는 길이다. 자만하다가는 지출만 늘어난다.

81년생 부분적인 변화는 매우 칭찬할 일이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면 행운은 따른다.

93년생 적극적인 상태가 중요하며 가급적 오전에 모든 것을 마무리 짓도록 하라. 오후는 여유시간을 가질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집념을 갖고 끈질기게 추진하라.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뜻은 이뤄지나 부부운, 자식운 다툼에 조심.

70년생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해도 주위를 배려함을 잊지 말라. 건강에 유념토록.

82년생 고통이 사라지니 희망이 보인다. 나태해 지지 말고 힘껏 노력하라. 뜻하던 바가 이루어진다.

94년생 성품이 날카롭고 냉철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주위의 호응을 받는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과감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마음먹은 일은 이뤄지겠다.

59년생 자신의 주관적인 주장으로 불화가 생긴다. 작은 일에도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성취도가 떨어진다.

71년생 상대와의 의견대립을 잘 조절하여 당신의 넓은 아량을 발휘하라. 구설수에 특히 조심할 것.

83년생 계획은 절대 수정하지 말고 추진하도록 하라.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확보되어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고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