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과거 사진 본 팬들 "옛날엔 예뻤고, 지금은 귀엽네"

공유
6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과거 사진 본 팬들 "옛날엔 예뻤고, 지금은 귀엽네"

개그우먼 박나래의 옛 미모가 화제다. 사진=유튜브 관련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개그우먼 박나래의 옛 미모가 화제다. 사진=유튜브 관련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의 미모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과거 박나래의 살빠진 모습 화제다.

지난 2011년 박나래는 한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박나래 모습은 현재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다소 마른 체형으로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1년 전 유튜브에 일부 공개되며 온라인상에 퍼져 나갔고, 조회수는 현재 40만 뷰를 넘긴 상태다.

박나래의 과거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씨는 “이때는 미녀 개그우먼이었네”라고 감탄했고, 김**씨는 “이때는 목소리조차 맑았네”라며 신기한듯 말했다. 호**씨는 “다른 사람 같다”며 현재와 다른 모습에 어색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팬들이 "지금이 훨씬 더 좋다”, "예전엔 예뻤고, 지금은 귀엽다", “살 안 뺐으면 좋겠다, 예전에는 예뻤지만 뭐니뭐니 해도 지금의 박나래가 훨씬 낫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