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17일~12월 2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17일~12월 2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7일~12월 23일(음력 10월 30일~11월 6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재물운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운세이다. 투자운, 주식, 증권 요행을 바라지 말 것.

48년생 일시적인 침체기에서는 벗어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할 것. 원행은 금물이다.

60년생 완벽을 기하기 전에 여유를 갖고 상대방이 따라오기를 기다리는 여유도 갖도록. 행운은 따른다.

72년생 오해가 생길 수도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만사에 행운이 따르니 사업운, 재물운을 얻는다.

84년생 불만스럽더라도 노력과 인내로써 참고 인내하여 나가라. 뜻을 성취하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丑(소띠운세) 손아래 사람과의 융화에 신경을 써야 하는 때이다.

49년생 안정적인 상태에서 매사가 점진적으로 발전할 때이지만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61년생 규칙적인 면이 중요하지만 한번쯤은 벗어나는 것도 필요하다. 투자운, 매매운에 행운이 따른다.

73년생 심리적 불안으로 의욕이 상실될까 걱정된다.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85년생 순리를 거역하지 말고 신중히 행동하라. 시운이 불리하니 침묵함이 바람직하고 고집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당신의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켜서 전하게 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50년생 과감성도 때에 따라서는 득이 된다. 뚜렷한 자기의 주관을 굽히지 말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62년생 없음과 있음이 다 마음가짐에서 나온다. 중요한 것은 자신을 먼저 파악할 때 사업운, 재물운이 따른다.

74년생 성실을 신조로 삼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금전운 관계에도 행운이 따른다.

86년생 겸손한 처세가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켜 나간다. 금전운, 애정운 면에서도 길한 운세.


卯(토끼띠운세) 현실에 맞는 계획과 행동력이 성공운, 사업운에 행운을 부르게 된다.

51년생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될 것이다. 따라서 능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발전을 도모하라.

63년생 자신의 판단이 단호하게 서 있는 상태에서는 과감하게 행동함이 바람직스럽다.

75년생 자신의 힘으로 역부족한 부분도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여유를 가질 때 구상한대로 이뤄지며 안정을 찾는다.

87년생 매사를 비판적인 면에서만 보지를 말고 포용력을 갖고 감싸주도록 하라. 큰 이익이 돌아온다.


辰(용띠운세) 지나친 욕심으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가 따르니 주의할 것.

52년생 갈등은 쉽게 가라앉기 어려울 것이다. 때문에 고통스러운 경우가 따르더라도 시간이 해결할 것이다.

64년생 안정을 유지함이 이롭다. 공연한 일에 휩싸이게 되면 구설수, 시비수만 따르니 각별히 유의할 것.

76년생 자만은 금물이다. 다가올 시련을 통해 적절한 대응책을 세워야 이길 수 있다. 진실함은 인정받는다.

88년생 노력한 만큼의 계획한 일이 풀려 나간다. 연구하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할 때. 질투, 모함에 주의.


巳(뱀띠운세) 주변 사람들과 친목하기에 좋은 때이다. 화합에서 뜻이 성취된다.

53년생 문서운 관련된 일은 타결될 수이다. 금융관계나 관청이나 소송문제도 잘 풀려 나간다.

65년생 현실적인 처세가 바람직하다. 지연된 상태의 일은 시간이 해결함과 동시에 사업운이 따른다.

77년생 주위로부터의 배신이 두렵다. 독단적인 성격보다는 원만한 자세로 처세하여 안정을 갖도록.

89년생 뜻한 바는 성취된다. 단 피로와 권태가 따르니 능률이 뒤따르지 못할 수 있다. 끈기와 인내력을 갖도록.


午(말띠운세) 좀 더 시기를 기다리는 신중한 면도 필요하다. 때를 기다려라.

54년생 뜻을 같이 하는 협력자가 나서는 때이니 계획을 잘 세워 행운을 맞이하도록 하라.

66년생 피로함과 욕구불만이 겹쳐진 상태이다. 안정을 우선으로 추구하고 무리가 따르는 일은 피하라.

78년생 믿는 사람에게 실망을 주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할 것. 배신수, 모함에 주의하고 관재수에 조심.

90년생 문서운, 서류 관련해서는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되 겸허한 마음을 가지면 뜻은 이뤄진다.


未(양띠운세)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듯이 자만은 금물이다. 운세는 상승세.

55년생 자중하고 근신함이 이롭다. 주위의 신뢰를 받을 일이 있으니 원만한 관계를 유지함이 바람직.

67년생 하고자하는 확신이 생겼을 때는 과감성을 갖고 추진하도록.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다.

79년생 확실한 판단 하에 서류를 작성하고 처리하라. 만사 신중하면 실패는 없다. 해외 영업운이 길하다.

91년생 계획한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는 상태이다. 그러나 조급한 마음가짐은 금물.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부주의한 실수로 인하여 자칫 화를 부를 수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56년생 매사에 가볍게 행동하지 말고 묵묵히 처세하라. 바쁜 가운데 가정운에도 근심이 따른다.

68년생 믿었던 일이 뜻밖에 실망감을 안겨준다 해도 이에 굴하지 말고 훗날을 기대하도록 하라.

80년생 용기와 패기를 살려 밀고 나가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을 것이며 사업운이 풀린다.

92년생 처음에는 어려움이 따르나 마음의 안정을 찾을 때 호전세를 이루며 직장운, 이성운이 안정을 찾는다.


酉(닭띠운세) 여유를 가질 때 오히려 자신의 운세가 상승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

57년생 현 상태를 유지함을 만족하며 때를 기다림이 현명한 처세이다. 공직자, 무역 종사자는 행운.

69년생 예상외로 득이 있으며 재물운도 얻겠다. 가급적 주위를 포용하고 활용함이 좋겠다.

81년생 때로는 과감한 도전도 이익을 안겨다 준다. 자신의 명예운을 지키기 위한 혁신도 필요할 시기.

93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앞서는 하루운세. 계획을 바꿔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성공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성급하게 결과를 내려고 하면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할 것. 함정이 기다린다.

58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금전운 관계 골칫거리도 해결되며 목적도 달성한다. 원행, 여행운을 피하라.

70년생 시작한 일의 마무리를 서두르도록 하라. 협력자의 동조로 뜻을 이룬다. 사업운, 재물운이 길하다.

82년생 차분하게 때를 기다림도 바람직하다. 성급함은 주위와의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감만 겹치게 한다.

94년생 자신의 판단에만 너무 의존하기 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취하는 것도 방책이다. 문서운, 승진운이 가까이 있다.


亥(돼지띠운세) 신중한 판단력과 처세로 난관을 빠져나오니 사업운, 재물운이 탄력을 받는다.

47년생 한 곳에 집착하여 골몰하는 것보다는 다른 방면으로 생각하고 남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도 바람직.

59년생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이며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도록 하라. 금전운 문제는 해결되나 구설수에 조심.

71년생 여행운이나 변동운에서 활력을 갖고 뛰어보아라. 다소 무리가 따르더라도 소득은 따른다.

83년생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게 한다. 서두르지 말고 신중히 밀고 나가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