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꽃' 장혁, 조각 미남의 회식(?) 타임…스틸 컷

공유
0

'돈꽃' 장혁, 조각 미남의 회식(?) 타임…스틸 컷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로 열연하는 장혁이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로 열연하는 장혁이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돈꽃' 장혁이 티타임을 즐기는 비하인드 컷으로 근황을 전했다.

장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잔과 조각케이크 등 가벼운 조찬 모임을 연상시키는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장혁은 말끔한 특유의 분장을 한 세련된 모습으로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간간히 회식 하시는군요", "다시 봐도 조각미남, 돈꽃팀 파이팅!", "강변호사님~, 청아그룹의 티타임하시네요?? 도련님~,눈이 많이 내리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추운 날씨 추운 새벽에 촬영 고생많으셨습니다! "돈꽃"화이팅입니다", "일본에서도 빨리 '돈꽃' 보고 싶어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장혁, 장승조, 박세영, 이미숙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