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주 핀크스, 콘래드서울

공유
0

[그곳에 가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주 핀크스, 콘래드서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쉐라톤그랜드 인천, 리틀셰프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포근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틀셰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일 꼬마 셰프로 변신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에 원목 주방놀이가구와 주방놀이 용품을 설치해주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칼라점토 요리사 놀이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송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 시티 뷰 룸에서의 1 박과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을위한 따뜻한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리틀셰프 패키지’는 2018년 2월 28일까지 17만 8000원(봉사료및 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제주 핀크스, 올 겨울 추위를 녹여줄 신(新)메뉴 출시


제주 핀크스가 올 겨울 추위를 녹여줄 겨울 보양식 신메뉴들을 출시했다. 핀크스 레스토랑은 제주의 청정 식재료들을 활용한 제주만의 독특한 메뉴를 개발하여 꾸준하게 선보여왔다. ‘왕새우튀김우동’으로 유명한 포도호텔 레스토랑에서 겨울을 맞아 새로운 우동을 출시했다. 제주 방언으로 ‘보말’이라 불리는 고동과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해산물이 함께 곁들여진 볶음 식 우동인 ‘제주보말우동’을 선보인다. 제주의 한라산과 오름의 지형 능선을 따라 마치 자연의 일부인 것 처럼 설계 건축된 이타미 준의 핀크스 골프클럽 클럽하우스에서는 추워진 겨울 날씨에 몸보신을 위해 특별한 ‘제주 돌문어와 토종닭 전골’ 메뉴를 출시했다.

◇콘래드 서울, ‘카운트다운 2018 익스클루시브’ 선보여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2017년 마지막 날,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에서 아쉬운 한 해의 마지막을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8 익스클루시브(Countdown 2018: EXCLUSIVE)’ 송년 파티를 선보인다. 본 행사는 사전 예약 및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2017년의 마지막 밤, 한강과 도시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호텔 최상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세련된 분위기의 송년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2017년 12월 31일 밤 10시 ~ 2018년 1월 1일 새벽 1시에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열리며, 가격은 24만원(2인석 홀 테이블 기준, 세금 포함)부터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