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유기' 오연서, 도발적 뒤태 과시…"그 자세 너무 예쁘다"

공유
0

'화유기' 오연서, 도발적 뒤태 과시…"그 자세 너무 예쁘다"

배우 오연서가 도발적인 뒤태를 과시한 사진으로 뒤태여신으로 등극했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오연서가 도발적인 뒤태를 과시한 사진으로 뒤태여신으로 등극했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오연서가 도발적인 뒤태를 과시해 '뒤태 여신'으로 등극했다.

오연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뒤태 여신 포즈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오연서는 브라운 칼라의 오버핏 니트에 짧은 아이보리 니트 스커트를 매치, 겨자색 계열의 소파에 올라가 뒤를 돌아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오연서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청순미모가 돋보이는 작은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 자세 너무 예쁘다", "이쁜 소녀 같은 가을 여인", "소녀소녀하다", "뒷모습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 요괴를 보는 여자 삼장 '진선미'로 출연한다. 오연서가 맡은 진선미는 인간 삼장으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 역의 이승기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차승원이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으로 분한다.

박홍균 PD가 연출을, 홍정은·홍미란 홍자매가 극본을 맡은 '화유기'는 오는 2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