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이프플래닛, ‘2017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 쾌거

공유
0

라이프플래닛, ‘2017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 쾌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모바일웹 금융부문 통합대상 및 PC웹 금융부문 생명보험분야 대상 수상 등 2관왕을 달성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 시상한다.
이번 시상에서 라이프플래닛 모바일웹은 편리하고 쉬운 인터넷 금융 서비스 제공으로 금융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금융 거래의 편의성을 높인 전자자필서명, 간편결제, 지문인증 시스템 도입과 일러스트·인포그래픽을 활용한 효과적인 정보 제공, 고객별 나이·성별을 고려한 맞춤형 추천 설계로 금융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았다.

라이프플래닛 PC웹 홈페이지의 경우 고도화된 고객 계약 관리 시스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은 로그인 시 ‘나의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계약 조회부터 변경 등의 내역과 주요 확인 사항을 타임라인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고객에게 매 순간마다 세심한 배려를 담은 인터넷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거듭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